본사 오버홀 후기를 작성 못하는 이유. 2 NOMOS
안녕하세요 entic 입니다.
전 한동안 노모스쪽에서 답장을 줄거라고 생각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확실히 많이 느려서 물어볼때마다 애꿎은 전체 상담 직원만 괴롭히는거같네요.
오늘까지의 대화는 사실 별거 없었습니다.
직원가 얘기하다가 순간 욱하는 상황이 발생했었네요.
직원의 이야기를 번역해봤습니다.
귀하는 아무런 정보 없이 독립적으로 패키지를 당사에 보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선적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귀하와 운송 회사 간의 계약입니다. 도움을 드리고 싶지만 불가능합니다. 반면에 소포가 분실되었습니다. 이것은 소포의 손상과 관련이 없습니다.
노모스 본사에서 우체국에 신고를 해줘야 한다고 몇 번을 얘기를 했는데 하...
제가 번역을 잘못해서 보낸걸까요 도대체... 이해가 안가네요.
참고로 보내기전에 직원에게 문의를 해서 택배를 보내면 된다는 말을 받은 상태였습니다.
댓글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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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식컬
2023.06.22 0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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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ic
2023.06.22 00:27
클래식컬님이 말씀해주신게 딱 맞는 내용이네요.
아쉬운 점은 노모스 쪽에서의 설명의 부재와이용한 우체국에 처리를 하려면 노모스쪽에서의 신고서가 있어야하는데, 신고서에 대한 답장이이 없어서 우체국에서도 어쩌지 못하는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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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벌써
2023.06.22 08:33
설명이 좀 부족하여 이해하기가 힘이 듭니다.
단, 클래식컬님 말씀이 정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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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ic
2023.06.22 09:25
이분 글을 보고 보내볼 생각으로 했던것이였고
노모스쪽에서 택배를 보내면 된다. 어떤 업체를 이용해라. 이런 내용은 없었어요.
제 입장에선 서로 확인후 택배를 보낸것인데, 노모스 직원이 말한것은 제가 임의로 보냈다는것으로 말하는거죠.
결국 도난은 일어났고,
노모스에서 '택배가 왔는데 내용물이 도난을 당했다'는 신고를 해야 제가 우체국에 얘기를 할 수 있습니다.
근데 노모스쪽에서는 내용물이 도난을 당했다. 이거에 대한 신고서를 안해주는거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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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파괴자
2023.06.22 11:06
설마 하는 상황이 벌어져 버렸군요 ㅠ 좋은 결과가 나오길 바래봅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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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ic
2023.06.22 13:28
이미 신뢰도도 바닥이고 노모스측에서도 못해준다는 말만 계속하니 정떨뚝이네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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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설의레전드
2023.07.24 11:50
아... 이런 부분이 중요한데.. 실망이 크시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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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수성가
2023.12.13 12:07
노모스 시계는 참 좋고 예쁜데, 지속적으로 관리하기가 힘든부분이 많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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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yh125
2024.05.31 07: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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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에서 계약된 업체에서 인보이스를 발행하고 수거해가는 시스템을 이용한 게 아니라 entic님이 선정하신 업체를 통해 배송을 보낸 것이라 entic님께서 처리를 하셔야 할 것 같다는 내용 같네요.
보내실 때 보험을 들었고, 물품 가격을 잘 적었다면 보상받기 쉬우실 것 같고, 그게 아니면 보상 받으시기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노모스보다는 이용하신 배송업체를 통해 처리하시는 것이 맞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