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13년 11월 1일에 구매했으며 무상수리 기간이 2년으로 알고 있는데 맞는지 궁금합니다.. (게런티 카드 소지하고 있습니다.)
또 한 가지 여쭤볼 것은 용두를 감아서 잠글 때 자꾸 서걱 서걱 소리가 나면서 뻑뻑하게 잠기는데 이것도 이상이 있는 건지요..
작년에 한 번 용두가 헛도는 문제로 a/s를 받았습니다.
제 느낌으로 용두가 고장났다고 생각하면 무상 a/s 신청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두서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p.s 아 그리고 초침이 물 흐르듯이 부드럽게 가지 않고 끊겨서 가는 것처럼 보이는데.. 이것도 무슨 문제가 있는 건지요...
도움이 될지..
스크류 방식에 크라운은 잠기는 부분의 이가 잘 맞아 들어가야 서걱서걱한 느낌이 안생깁니다.
FM적으로 스크류 크라운을 쓰실때는 잠거나 풀때 항상 누르면서 돌려주는느낌으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베젤이 세라믹이 아닌 구형 아쿠아 500모델이라면 신형보다 스크류 부분이 약한편이며 크고 고무 재질로 감싸있어
크라운을 담을때 더큰 힘을가해서 감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자를 다루듯...소중하고 섬세하게...다뤄야...
교체를 원하시면..아마..비용은 발생할거 같은...크라운은 소모품이라... 앞으로라도 조금 조심해서 사용하시는게...
그리고 스크류 방식은 아무래서 많이 잡그고 풀면 스틸인지라..마모가 생겨 나중엔 안잠길수 있습니다..
그럼...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