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전에 하두 어이없는 일이 있었네요.
1. 제가 밑에밑에 글을 썻다시피 레전드다이버 줄을 스틸밴드로 구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중
인터넷에서 검색한 몇가지를 조언 요청하고
혹시 백화점 공식매장에서 론진의 다른 제품중 사이즈가 혹 맞는게 있을까
현대백화점 목동점(02-2163-2233)의 스와치 매장에 전화를 했습니다.
2. 매장 여직원은 일반적인 이야기만 하더군요. 브레이슬릿 제품을 구할려면 다른제품을
선택해야 된다며 레전드는 가죽으로만 나온다. 그래서 저는 그런 일반적인 이야기 말고
혹 러그사이즈가 맞으면 호환이 될 수도 있지 않겠냐. 나보다는 당신 매장이 제품정보를
많이 알고있으니 찾아봐주면 안되겠냐 했죠. 그러면서 연락처 알려줬더니
3. 자기 매장 전화기를 잠시내려 놓으면서 -나에게는 안들린다 생각했는지-
다른 옆의 직원에세 말하길 "레전드 다이버 스틸밴드가 있냐고 물어보네. 어떤 미친**(BABY)가"
그러면서 다시 전화를 들더군요. 작게 들리는 그소릴 듣고 어이없어 당신 지금 모라했냐
그랬더니 부인하더군요. 계속 물어보니 처음엔 다른직원이 그랬다고 또 거짓말을 하더군요.
그럼 그 다른 직원 이름대라했더니 끝네는 자기가 그랬다고 말하더군요.
4. 현대백화점 상담실에 연락하고 자기들끼리 통화한후 죄송하다고 하는데
제가 도저히 못참겠어 찾아가서 누군지 앞으로 어떻게 할껀지 물어보겠다고
하고 끊긴했지만 아직도 어이가 없네요.
5. 시계줄하나 구해보려다 미친놈 되네요. 이거 그냥참아야 됩니까? 타포회원여러분..
두서없는 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
어제 (09.7.11)사건 발생 후 백화점 고객센터에 항의후 현재까지 진행된 사항을 말씀드리면
오늘 현대백화점 1층 담당 직원의 사과전화, 스와치코리아의 사과전화 그리고 둘이 같이
제 사무실로 와서 사과하겠다는 걸 일단 안와도 된다했구요.
그 여직원은 백화점에서 오늘부로 나가고 스와치코리아에서도 퇴사조치되는
걸로 이야기 합니다. 한편 말 한번 실수한걸로 퇴사하게 되는게 제 의도는 아니지만 일이
이렇게 된 이상 그 여직원이나 백화점 ,스와치코리아쪽도 다시한번 cs가 뭔지 생각하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좋은 조언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댓글 46
-
태꽁이
2009.07.11 20:37
-
혁
2009.07.11 20:40
정말 서비스마인드 꽝 이구요-_-;;; 글을 읽는 저까지 화가 나고 기분이 나빠지네요.....; -
tlwjdakf
2009.07.11 20:40
허참... 정말 어이없는 일을 당하셧네요 ㅡㅡ... -
endlesslover
2009.07.11 21:02
서비스 정신 없는 직원애들은.. 그냥 말해선 안 고쳐집니다.^^ 위에다가 .. 말씀하시면 조용히 보내드리죠.. 보람상조.ㅋㅋ -
킬러뽀
2009.07.11 21:25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은 상당히 기분나쁘겠지만 못듣는상태라고 생각하고 이야기한거야 어쩌겠습니까.
수많은 고객센터들이 상당히 친철들하죠.. 특히나 통신사들은요.. 상당히 많은 분들이 아주아주 친절하게 상담하다가 송신차단 버튼 누르고 수시로 욕하거든요..
어쨌든 글을 읽는 저도 상당히 불쾌합니다만은 듣게 말한게 아니고 못듣는다고 생각하고 한 이야기라면 그정도로 하고 끝낼것 같습니다. 뭐 그들로 나름에 스트레스 해소법 아니겠어요.. ^^
-
SANGTHEMAN
2009.07.11 21:26
백화점 입점센타 직원들의 태도에 대해서는 백화점 서비스 센터에 소비자 보호원 등등 운운하시면서 강력하게 항의하시면 대부분 조치됩니다. 그리하시면 그 입더러운 직원이 조만간에 직접 전화해서 사과하게 될 것으로 사료됩니다 ^^ -
zakk14
2009.07.11 21:30
시계와는 좀 다르겠지만.. 저는 예전에 스카이 핸드폰 a/s 여직원 때문에 열받아서(비슷한 경우) SK 회장(펜텍으로 넘어가기 전) 이름 앞으로 내용 증명을 띄웠더니.. 강남 역에서 친구들과 술 마실 때 그 여직원 및 팀장이 찾아와 무릎꿇고 빌더군요~ 단종 모델이었음에도 새 모델을 들고 말이죠..ㅎㅎ -
폭풍남자
2009.07.11 21:58
킬러뽀님 말씀에 일리가 없는건 아닙니다만, 위의 상황같은경우 궁금한부분에 관한 단순문의였음에도
직원이 저런식으로 행동한거니까요.. 말싸움을 하다가 그런것도 아닌것같고 말이지요.... -
council
2009.07.11 22:06
이런건 그냥 놔두면 안되는디....그냥 가서 콱~~~ -
BJJ
2009.07.11 22:12
참 대책없는 인간이네요. 공식적으로 사과를 요청하셔야 할듯...
-
하항
2009.07.11 22:16
위의 경우는 참 답답하네요. -
유니
2009.07.11 22:26
제정신이 아니네여 ㅡㅡ;; 현대백화점과 스와치코리아 측에 강력히 항의하세여..
손님 알기를 도대체..
그리고 죄송합니다만 킬러뽀님 상식에서 어긋난 언행을 한거를 스트레스해소법이라고 칭하고 그정도에서 끝내라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해여..
폭풍남자님 말씀처럼 말싸움을한 상황도 아닌 단순 궁금한것에 관한 문의였는데 ㅡㅡ;; 미친 baby라니..
참나 기가 막히네여.. -
훼인
2009.07.11 22:28
zakk14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진데요..
여직원이 그랬단 말이죠?ㅡㅡ;; 와 대단하네 정말 ㅋㅋㅋㅋ 기똥차시겠습니다 ㅠ.ㅠ;;;; 남자직원이면 가서 꿀밤 한대 먹여줬으면 좋겠구만,.
에휴 참..ㅠㅠㅠ -
David;
2009.07.11 22:42
그냥 둬서는 안되겠네요... -
ssong
2009.07.11 22:44
아 심하네요.. 잘못한것도 아니고 아무리 자기들끼리 얘기라지만 그런욕을 서슴없이 -_-; -
soybeanpaste
2009.07.11 23:02
요즘엔 CS가 생명이죠. 하물며 고객으로 먹고 사는 백화점에서 그런 기본적인 서비스 마인드가 없다는 것은 그냥 넘어가서는 안될일이네요. 현대백화점 고객센터에 정식으로 매장하고 직원 고발하세요. 위에 스카이폰 경우처럼 무지하게 사과하며 잘못을 빌것입니다. -
초고슈~
2009.07.11 23:03
어이없군요. 그 직원.... 넓은아량으로 그냥 웃고 넘기심이 어떨런지...그런 마인드라면 어디서 누구든지 또 그런상황이 옵니다. 뿌린대로 결국엔 큰코 다치죠 그런 사람은... -
alloeherb
2009.07.11 23:03
정말루 어이상실입니다. -
nathan
2009.07.11 23:59
맛이갔군요... 서비스업의 본질이 무엇인지를 보여줄수없는 결과를 여실히 보여주는군요,,
그냥 대단하다고 말할수밖엔요.... 스펙으로 일할사람을 뽑기보단 제대로된 인성으로 뽑는것이 좋을듯싶다는..
느낌이드는 밤이군요. -
saikisi
2009.07.12 00:00
참....직원교육좀 제대로 시키지....요세들어 이런글들을볼때마다 천불이 올라오네요...ㅡ.ㅡ어우 열받네요...ㅡ.ㅡ -
quatre
2009.07.12 00:15
zakk14님//아무리 내용증명이라도 회장선까지 전달되진 않았을텐데... 그래도, 누군가에게 윗선쪽에 전달이 되긴 되나봐요? ;;; 보통 그런 것을 바로 폐기할 줄 알았는데...;;; -
建武
2009.07.12 00:36
저같으면 그냥 위의 매니저하고만 얘기합니다.. -
한양화격단
2009.07.12 00:57
정말 어이없으셨겠습니다. 절대 이런일은 그냥 넘어가시면 안됩니다 끝까지 항의하시고 클레임넣으세요.. -
Blacklavel
2009.07.12 01:26
여직원 개념이 ㅡㅡ;; -
크로노~~
2009.07.12 01:33
백화점 클레임 넣으시면 직빵입니다. 솔직히 직원이 거시기하네요!! 한번 찔러주세요!! -
아빠가 사준 돌핀
2009.07.12 01:35
살짝 겁좀 주세요.. 이름 다시 한번 물으시고 본사에 전화하겠다고... 글구 하지 마세요... 하루하루.. 입에서 단내가 날껍니다.. ㅋㅋㅋ -
스포짱
2009.07.12 02:28
그냥 놔두면 안됩니다. 그런 정신으로 무슨... 백화점 윗선이나 아니면 스와치코리아에 전화해서 따지십시요.
이런 개싸가지들 같으니... -
법대간지
2009.07.12 02:31
어이가 없네요 혼내주세요 ㅡㅡ;; -
마마님
2009.07.12 07:32
정말 불쾌하셨겠군요^^ 어이가 없습니다. -
盈科後進
2009.07.12 07:37
답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도 어이가 없네요. 일단 백화점을 방문해서 백화점 cs쪽 담당자와 이야기를 해볼 생각입니다. -
뱃가이김선수
2009.07.12 09:12
제발..물건팔때만 팔려고 웃으면서 친절하게 하지말고..
평소에도 친절하게 하고.. 서비스마인드를 좀 가졌으면... 쯥.. -
iroiro
2009.07.12 11:54
고객에게 욕을 하다니 혼내주세요..... -
tae2nim
2009.07.12 13:50
현대백화점 본점 소비사센터에 연락하셔서 자세하게 설명드리세요~
저도 롯데에서 비슷한 경험했는데 바로 직원한테 패널티 들어가고 그 층을 담당하는 매니저한테 사과전화오더군요~
몇일전 그 매장을 갔더니 그 직원은 사라졌다는 ㅡ.ㅡ ㅋㅋ (원래 그 직원이 컴플레인이 많이 들어온던 직원이라고 매니저가 설명해주더군요)
그냥 넘어가지 마시고 꼭 따지세요~ (위로 올라갈수록 직원에게 돌아가는 불이익은 커집니다. ^^) -
quatre
2009.07.12 14:59
스와치 본사에 메일을 보내면 어떻게 될까요? ;;;; -
Kairos
2009.07.12 23:21
스와치코리아에서 조차 퇴사조치 되는건 상당히 큰 조치이군요. 그 직원분이 잘했다는 말씀은 아님을 전제로 말씀 드리자면, 스틸브레이슬렛 모델이 없는 레전드 다이버에 맞는 브레슬렛을 러그사이즈를 비교해서라도 찾아달라고 하시는것은 좀........ 아닙니다. -
마마님
2009.07.13 06:06
음 일벌 백계는 필요합니다. 욕을 하면 안되지요 ^^ -
머째이
2009.07.13 08:24
고객이 전화로 아무리 얼토당토 안는 얘기했기로서니 욕하는건(들렸다는건) 백화점이란 곳에선 큰일일듯 싶네요.
그 직원이 어떤 조취를 받았건간에 사과는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
jshma123
2009.07.13 11:49
정말 어처구니가 없는 일을 당하셨군요....씁슬하네요...
요즘 백화점에서 판매사원(기피직업)구하기가 어렵다보니 ^^::
인성과 자격을 갖춘 전문판매원이 부족한건 현실이나,,,,,시계와같은 전문성을 요구하는 세일즈는,,,
파견보내는 본사에서 좀더 신중히 채용하고 교육을 철저히시켰으면 하는 바네요,,,
하여간 좋지않은 경험을 하셔서 마음많이 상하셨겠네요....좋은하루되시길,,,^^ -
훼인
2009.07.13 17:13
그렇게 됐군요..
직장을 잃게 되서 좀 측은하긴 하지만.
그런 분이 서비스 관련 일을 안하게 되어서 앞으로의 고객분들껜 다행이라고 생각 되네요. -
rhalswnd
2009.07.13 19:51
글쎄요..서비스 업종에 직원들이 요즘 보면 의외로 마인드가 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회사에서는 나름 교육을 시키지만 쉽지 않죠. 반대로 마인드가 부족한 직원을 채용할 수 밖에 없는
현실도 아셔야 합니다. 그만큼 고객을 상대하는 서비스가 쉽지 않다는 거죠. 월급은 쥐꼬리에 자기감정은
무조건 억눌러야 하니 젊은 사람들이 누가 할려고 하겠습니까? 손님은 왕이라지만 솔직히 사표던지고
달려가서 패고 싶은 어이상실 고객도 많습니다. 그들의 고충도 이해해 주시길..
요즘같은 불경기에 그 여직원은 그 마인드로 어디 다른데 갈곳이라도 있을려나.. -
Sundance
2009.07.14 17:10
모든 서비스업에 있어서 소비자는 최전방에서 자신을 응대하는 소직원 단한명에의해 엄청난 영향을 받습니다. 제아무리 수백년동안 갈고닦은 브랜드/상품이라도 매장 직원들이 그 수준에 미달되면 그때부터 그들은 없느니만 못하죠. 글쓰신분이 손님이라고 안하무인격으로 행패를 부린경우가 아니라면 위와같은 직원은 즉시 모가지는 물론이고 생각같아선 손배청구까지도 당해 싸다고 봅니다.
얼마전 제 지인은 소공동 유명호텔 아케이드에서 안경을 마추었는데 렌즈 작업에 명백한 오점이있어 불편한점을 점장에게 설명하니까 옆에서 째려보고 있던 담당 남자점원이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며 이리와라마라 하고 업장내 세면대에 가래침을 밷으며 '돈 돌려줄테니 그냥 돌아가라'하며 샀대질을 당하는 황당한 경험을 했는데요. 이와중에 점장이란 작자는 현장에서 제대로 중재도 못하고 우왕좌왕 했다는군요.
그 후 몇차례나 재방문 하고서야 완성된 안경을 받을 수 있었던 제 지인은 참다 참은 남어지 호텔측에 불만을 토로하기로 했는데요. 마침 제 지인은 그 호텔이 속해있는 그룹 오너 패밀리의 일원과 고교동문이여서 그날이후 초특급 CS처리를 위한 담당자 한명이 따로 배정되어 제 지인 사무실로 정황파학 및 사과를 위해 방문까지 나왔다가 들어가고.. 지금 한참 실세인 동창이 노발대발하며 직접챙기지 않았으면 일처리가 이렇게 일사분란하진 않았을테지만... 암튼 참 우습지도 않았습니다..이 사실을 눈치첸 안경점측은 갑자기 180도 태도가 바뀌어 몸을 낮추며 사과하고... 제 지인은 사과 받았고 용서하니 그들에게 불이익을 주지 말아달라고 사측에 직접 부탁하고 일단락 되었습니다. 제 지인이 꽤나 너그러운 분이여서 다행이지 그 안경점은 그 사건으로 수십년 역사를 뒤로한체 모 신세대 안경 체인점으로 가차없이 리플레이스 되는것으로 이미 잠정결정이 났었다는걸을 본인들이 지금쯤 알고있는지 모르겠군요. -
초고슈~
2009.07.15 22:49
매장직원이야 본인이 뿌린대로 거둬가는거지만... 너그럽지 못한 처사에 살짝 아쉬운점도 있군요. 어쨋튼 고생많으시군요 ^^;
판매자와 소비자간의 다양하고 필요없는 분쟁을 피하기 위해서라도 대기업의 cs직원교육은 정말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기업에서는 교육만으로 그치는것이 아니라 직원들의 현장경험을 통해 몸에 익히는것이 더 중요하겠죠.
-
뿔장
2009.07.17 13:11
에고 한사람에 실업자가 또...자업자득^^ -
Bigcrown
2009.07.20 19:11
자업자득입니다 -
바리바리
2009.08.30 13:40
그래도 뒤에 조치가 취해졌음에 기본적인 서비스 정신은 있는것 같네요.
어물쩡 넘어가면 두고두고 생각날텐데 말이죠. -
진and석
2011.08.22 16:25
에고고.. 사고 발생경위등을 보면 매장 직원이 잘못을 하긴 했지만..
그 직원의 가족 등 관계있는 사람들이게는 약간 안된 감정이 드네요..
좋은 일자리 구하기를 기원드려도 될까요? 서비스 교욱을 받은 이후에요~...
- 전체
- 공지
- 추천게시글
- 이벤트
- 스캔데이
- 단체샷
- Ball
- Baume&Mercier
- Bell&Ross
- Bulgari
- Cartier
- Chopard
- Chronoswiss
- Doxa
- Epos
- Fortis
- Frederique Constant
- Girard Perregaux
- Glycine
- Hamilton
- Longines
- Luminox
- Maurice Lacroix
- Mido
- Montblanc
- Oris
- Rado
- Swatch
- Tissot
- Tudor
- Ulysse Nardin
- Zenith
- ETC(기타브랜드)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공지 | [득템신고] DOXA SUB 300T와의 조우. [17] | energy | 2023.09.03 | 1450 | 12 |
공지 | 하와이 와이키키 ft H08 [30] | 현승시계 | 2023.05.22 | 1595 | 11 |
공지 | 스위스포럼 게시글 이동원칙 안내 [4] | 토리노 | 2015.03.02 | 1884 | 0 |
공지 | [스위스포럼 이벤트 공지]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주세요 [5] | 토리노 | 2011.01.31 | 4481 | 2 |
공지 | 남들과 다른 시계 사진을 찍으려면...^^; [395] | Picus_K | 2010.12.02 | 18150 | 69 |
공지 | [선택과 구매]어떤 시계를 고를것인가? [283] | 토리노 | 2010.01.14 | 28354 | 57 |
Hot | 특이한 방법으로 구매한 특이한 시계 [10] | 준소빠 | 2024.07.11 | 10396 | 6 |
Hot | 여름이면 꼭 꺼내야하는 다이얼 [6] | 힘찬 | 2024.07.08 | 3447 | 3 |
Hot | 아버지뻘 제라드페리고 도금 시계 [12] | 준소빠 | 2024.05.14 | 2027 | 2 |
Hot | 전설의 폴라우터 [16] | 준소빠 | 2024.05.10 | 3699 | 4 |
2329 | [Oris] 오리스사이트 가입할라하는데 | woong | 2009.07.15 | 198 | 0 |
2328 | [] 드디어 윌리엄스 득템입니다. [15] | rhalswnd | 2009.07.15 | 882 | 0 |
2327 | [Oris] [Re:] [지원샷] 오리스 윌리암스 데이 데이트 구모델 [13] | Bigcrown | 2009.07.15 | 931 | 0 |
2326 | [] 오늘 시계구입. [24] | woong | 2009.07.15 | 920 | 0 |
2325 | [Oris] [Re:] [지원샷]직접보면 더 이쁜 오리스 스켈레톤 [7] | 아우디 | 2009.07.15 | 1318 | 0 |
2324 | [] [Re:] [지원샷] 아뜨리에 스켈레톤 근접샷 [9] | Bigcrown | 2009.07.15 | 906 | 0 |
2323 | [Oris] [Re:] [Re:] 오리스 스켈레톤 .. [11] | 시간과시각 | 2009.07.15 | 1028 | 0 |
2322 | [Montblanc] 잠실롯데...몽블랑 시장조사..... [12] | whdkfk | 2009.07.14 | 1270 | 0 |
2321 | [] 회원님들 빗길 조심하세요 ㅠ.ㅠ [22] | 혁 | 2009.07.14 | 464 | 0 |
2320 | [] 브라이틀링 급 뽐뿌.. [14] | chs | 2009.07.13 | 773 | 0 |
2319 | [Oris] 오리스 유저분들 오차 관련 질문 부탁드립니다.. [9] | 달려곰돌 | 2009.07.13 | 436 | 0 |
2318 | [] 투심&포심 [22] | 니굿샷 | 2009.07.13 | 667 | 0 |
2317 | [] revue thommen 55mm 드디어 도착!! [29] | 네일사마 | 2009.07.13 | 755 | 0 |
2316 | [] 브라이틀링 밴드값 아시는분 계신가요^^ [4] | s8836 | 2009.07.13 | 366 | 0 |
2315 | [] 네비타이머 브레슬릿... [22] | 비각 | 2009.07.13 | 514 | 0 |
2314 | [Bulgari] 불가리 스쿠바 야광샷~입니다. [19] | dongjin5 | 2009.07.13 | 937 | 0 |
2313 | [Tissot] 티쏘 르로끌 구형 질문드립니다 [8] | 니스 | 2009.07.12 | 514 | 0 |
2312 | [] 드디어 질렀습니다..ㅡㅡ;; [15] | rhalswnd | 2009.07.12 | 962 | 0 |
2311 | [] 시계 차고 잠자기. [23] | dongjin5 | 2009.07.12 | 1115 | 0 |
2310 | [] 엄청나게 고민중입니다 ㅎㅎ.. [8] | chlwogur6 | 2009.07.12 | 505 | 0 |
2309 | [Frederique Constant] 혹시 프레드릭 콘스탄트 하이라이프 데이트 데이 사진있으신분 계신가요? | 씨익이 | 2009.07.12 | 433 | 0 |
2308 | [] [스캔데이]브라이 벤틀리 모터스...^^ [17] | iroiro | 2009.07.12 | 522 | 0 |
2307 | [] 지금 너무 고민됩니다~ 쩝 [14] | 얄라뽕따이 | 2009.07.11 | 547 | 0 |
2306 | [Longines] 론진 매장 위치 좀 알려주세요 [4] | dbgksduf | 2009.07.11 | 410 | 0 |
2305 | [Bulgari] BVLGARI SCUBA [28] | dongjin5 | 2009.07.11 | 972 | 0 |
» | [] 스와치코리아 현대백화점 목동점 고발.(조치결과알려드립니다.) [46] | 盈科後進 | 2009.07.11 | 1385 | 0 |
2303 | [] 가격질문좀 드립니다. ㅎㅎㅎ [1] | 남구 | 2009.07.11 | 198 | 0 |
2302 | [Hamilton] 오리스,에포스,해밀턴에서... [8] | 기나 | 2009.07.11 | 1132 | 0 |
2301 | [Longines] 론진 레전드다이버 스틸밴드 문의 [8] | 盈科後進 | 2009.07.11 | 1076 | 0 |
2300 | [Oris] 오리스 회원가입시 개런티 1년연장? [3] | 오메가사랑 | 2009.07.11 | 361 | 0 |
2299 | [] 스테인하트와 디바우프레??? [5] | 얄라뽕따이 | 2009.07.10 | 597 | 0 |
2298 | [] 스캔] ★19금★ 스와치 버니수트라 시계 득템샷입니다 ^^ [40] | 엑시 | 2009.07.10 | 1642 | 0 |
2297 | [] [Re:] 틱톡님을 위한 야광샷 [28] | 엑시 | 2009.07.10 | 833 | 0 |
2296 | [] 브라이틀링 네비-악어가죽 버클 질문 [2] | 초고슈~ | 2009.07.10 | 326 | 0 |
2295 | [] [스캔데이] 오늘도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17] | 시계고수 | 2009.07.10 | 663 | 0 |
그정도 문의로 욕을 먹는다면 백화점에서 일할 자격도 없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