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타포 회원님들...
몆일전 서브마리너 date과 non date 에 관해 질문 드렸던 회원입니다.
정말 타포 회원님들 말씀 너무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아직 시계를 사지 않았으니 모르겠지만 제가 시계를 사고 나서 인증샷과 왜 결정했는지에대해 설명 올릴께요 너무 감사드려요.
이번에는 한가지 질문이 더있습니다..^^ 조금 귀찮으시더라도 댓글 달아주시면 소중하게 읽고 참조하겠습니다.
신형섭마가 출시된다는 소리가 있는데....
지금 섭마는 티타늄 베젤에 깡통줄이고.... 신형 썹마 출시되면 아무래도 쎄라믹베젤에 속이 찬 썹마가 나온다는것은 루머일 뿐인가요? 아니면 롤렉스에서 그렇게 답변이 나온건가요?
그리고.... 지금 현행모델의 티타늄 베젤이 괜찮을지 아니면 쎄라믹 베젤이 나을지도 모르겠고요... 제가 사실 쎄라믹 베젤 하고 티타늄 베젤의 차이점을 많이 주워듣기만했지 재대로 알고있진 못하고있거든요....
지금 고민되는건 신형 썹마가 언제출시될지도 모르는데 기다릴지 아니면 현행하는 모델을 구입할지 가 고민됩니다.
회원님들 제가 정말 좀 완벽히 썹마를 이해할수있도록 도와주실수 있나요? 차이점과 생각해봐야할점 등등...
그리고 지금 한국에서는 썹마가 얼마이고 출시예정인 썹마는 대충 얼마가 될까요?
타포회원님들 의 소중한 시간 을 내어 저의 질문 글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 4
-
돈건이~
2009.11.03 16:26
-
tonyC
2009.11.03 16:31
아 스틸인가요? 티타늄인줄 알았네요.... 많이 까진다고 들었는데.... 그게 좀 걱정이되서요.... -
Tic Toc
2009.11.03 16:34
스틸베젤이며, 세라믹베젤은 신형서브마리너로 금통이 작년, 콤비가 올해 나왔습니다.
아마 내년이나 늦어도 내 후년에 스틸이 출시 되겠지요?
가격은 GMT II -C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아니면....구형섭콤비와 신형섭콤비 가격의 퍼센티지 정도로 현재섭에서 대충 더하시면 거기거 큰 차이가 안날것 같습니다.
신형과 구형 모두 나름의 매력이 있습니다. 더 끌리는 모델로 구입하시는 편이 좋으실것 같습니다...만
둘다 사는게 언제나 진리죠
-
seamariner
2009.11.03 16:36
신형 섭마 콤비가 그리 나왔으니 당연히 스틸도 그리 나오겠죠 ㅎㅎ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
그리고 세라믹출시는 며느리도모릅니다^^
쥄티2가 서브모양이된다면?? 이라고 생각하시면 대충감이오실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