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NEW GMT 마스터2의 물량 부족을 보면
로렉스의 마케팅에 감탄도 하게 되지만 얄밉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그린 베젤 때도 데이토나때도 이번 GMT도 요즘 물량이 조금
늘어난듯 보이지만 스위스에서도 거의 품절인걸 봐서는 많은양을 풀지는 않는듯
하네요.(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반증이기도 하겠지요;)
로렉스가 피니싱을 유독 열심히하는것도 아니니 생산에 힘들것 같지는
않지만 생산을 늘려서 단기간에 이익보는 것보다 수 십년 앞을 내다보면서
회사를 운영하는 듯한 인상을 많이 받습니다. 그래서 로렉스에 대한 관심은
제 안에서 없어지질 않는것 같습니다. 처음 로렉스에 관심을 갖고
일정 기간이 지난후 멀어져가는 듯 했지만 요즘들어 그래도 로렉스인가??
하는 생각이 많이듭니다. 특히 다른 사람의 손목위에 올라갔을때는 많이
달라 보이더군요^^. 아무튼 GMT2가 어여 풀리길 기대해봅니다.
이번 신형 카본(?) 알리기팀을 찬 중년을 봤는데 인상이 딱 마초마초맨 이었습니다.
AP는 역시 그런걸까요???ㅎ
댓글 14
-
Kairos
2007.07.25 22:00
정말 롤렉스 얄미워요 ㅎㅎㅎ -
시니스터
2007.07.25 22:28
롤렉스만이 그런 것은 아니겠지요...^^* -
알라롱
2007.07.25 22:48
스피어님은 해외에 계신가 봅니다. 아니라면 출장을 가셔서 AP 마쵸맨을 보신건가요? 껄껄껄.
롤렉스는 알면 알게 될 수 록 무섭다고 느껴지는 메이커입니다. 일년에 70~80만개를 단일 회사가 파는데 절대 호락호락한 메이커가 아니죠. 소비자를 제대로 희롱할 줄 아는것 같습니다. 껄껄껄. -
Tic Toc
2007.07.25 23:48
얄미운 마케팅 1등: 파네라이....(이제는 얄미운걸 넘어서 괴씸하고 저주스럽기까지..-_-) 2등: 로렉스.....3등: 태그호이어 (얘네는 그냥 마케팅이 아닌 뻘짓같음..) -
bottomline
2007.07.26 00:09
블백아! 나두 짜증나는데, 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ap9er
2007.07.26 12:20
확실히 언제든지 쉽게 가질수있는것은 매력이 없지요
시계도 그렇고 연애할때도 그렇고... 사람마음이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ㅋ -
톡쏘는로맨스
2007.07.26 13:11
얄미워도 미워할수 없어요. 로렉스 만쉐이~~ -
Kairos
2007.07.26 14:13
차라리 단종된 모델들을 사버리는데 좋은 이유인듯합니다. 현행품 사다가 짜증나서 빈티지로 가시는분들도 좀 이해가 가요 ㅎㅎㅎ -
아톰애인
2008.09.30 18:46
마케팅의 승리... -
푸르미
2008.11.11 09:48
훌륭한 마케팅이죠. -
웅
2009.06.04 16:58
얄밉습니다... -
내돈오백원
2010.03.31 17:51
휼륭한 마케팅입니다.^^ -
하치두치
2015.02.11 11:40
마케팅이죠^^ 지금도 한국매장가서 보면 6개월에서 `1년 웨이팅인디
병행수입 업자들은 금방 구해오더라구요~
-
gu1999
2019.12.01 18:32
그 만큼 마케팅을 잘 하는 반증이기도 한거 같습니다.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