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콤비의 시대가 오리니........... Submariner
"이 세상의 스틸들은 가라~~ 이제 콤비의 시대가 오리니.......
차다 지쳐 잠이 들면 기스가 나리니~~, 차다 지쳐 잠이 들면 기스가 나리다................."
어제오늘 장터에 서브스틸의 매물들이 넘쳐나고 있는것을 보며...문뜩 든 생각을 개그버젼으로 패러디 해봤습니다..
스틸모델들을 비하할 생각은 저얼때~~ 아니니..스뎅~차시는 분들의 너그러운 이해를 구합니다..
작년 하반기부터 슬슬 시작된 콤비의 바람이...봄바람과 함께 우리 로렉당 회원님들의 가슴을 후벼파는 것 같습니다..
물론 틀릴수도 있는 예측이겠지만..
지난번 제가 "앞으로 1년안에 서브콤비의 웨이팅이 지금의 스틸처럼 길어지고..장터에 스틸모델 출현이 빈번해 질것으로 예상"하였는 바..
이 예측이 현실이 되어 가는 듯한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요..
리테일가가 오를것 같은 불안감이 지속되는 지금...
저의 경험으로도 볼때도..스틸을 찰때의 2%부족한 느낌을 채우기 위해 많은회원님들이 콤비로의 전환을 꿈꾸는 것이 그 관련근거입니다..
또 작년까지만해도 각 매장마다 즐비하던 서브콤비(흑,청)들이 올해 들어서면서 품절되고 일부모델은 웨이팅에 들어가는 등...
앞으로 콤비의 시대가 올것은 자명한 현실이 아닌가 싶습니다..
문득..샌드위치날에 쉬지도 못하고 로그인한 포럼의 장터에서 많이 보이는 서브스틸들을 보면서 몇자 적었습니다..^^
그리고 이는....서브뿐만이 아닌...전모델들로 퍼져나가지 않을까 하는 추측도 조심스럽게 해 봅니다...
즐거운 주말들 보내세요~~ ^^
댓글 55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
뽐뿌질에 당할 재간이 없어 청콤 들일수 있도록 정말 노력해야겠습니다ㅠ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