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진상득뎀...^^ etc
오늘 처음으로 신고나온 구두를 자세히 보는 순간.........
어... 이건 이상한데.... 하고 매장으로 갔습니다..(시계매장이 아니고 구두매장입니다..ㅋㅋㅋ)
나 : 이거 정상으로 보이나요..
매니져:고갱님..죄송합니다... 제가 봐도 조금 그러네요.. 하지만 수제로 제작되서 그런사항이니 이해해주세요..
나: 수제면 더 신경써서 해야되는거 아닌가요..
매니져:고갱님~ 죄송합니다..그런데 신지 않으셧으면 환불이나 교환이 가능하지만 신으셔서 불가능합니다 고갱님~
나: 새벽별보고 나오는데 컴컴해서 안보이지요.. 교환이나 환불이 안된다면 가격을 깍아주던가요~ 내가 행사상품을 산것도 아니고 정상가격 다주고 산건데~
매니져:고갱님~ 이것은 신상품이라 할인을 해드릴수가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고갱님~~(그러면서 카운터에 있는 쫄병을 부르며 '기념품 남은거 있지..가져와~')
고갱님..저희가 가격을 깍아 드릴수 없구요.. 40만원이상 구매시 드리는 사은품을 드리겠습니다. 이제품은 직접 판매중인 제품입니다. 고갱님~
나:그렇다면 할수 없죠...(나오면서) 상품검품좀 신경쓰셔야 겠습니다~
매니져:알겠습니다 고갱님~~
하고 받아 나왔습니다...모 비싼사은품은 아니더라도 일단 꽁자니 좋으네요..^^(머리 벗겨지려나~ ㅋㅋㅋ)
저도 신은 신발은 교환이 안되는 걸 알지만....경고차원으로 일부러 어필을 했지요..
저 진상고객 맞지요~~ ^^
p.s : 스켄능력이 좋으신 분들은 어떤차이가 있는지 아실듯 합니다..^^
받은 사은품입니다..(시계사진이 아니라서 죄송합니다~~)
댓글 41
-
타이거강
2011.12.16 17:06
-
반지제왕
2011.12.16 17:14
역시 고수님 스켄실력은 대단하십니다..
라운드가 약간 차이가 나기는 하지만..저는 가운데 줄박음이 삐뜰어 진거 발견하고 갔던거죠~~ ^^
어짜피 같은사이즈이고 언듯 봐서는 잘 모르는거지만..말씀하신데로 이런 컴플레인이 있어야 제작사에서도 신경을 더 쓰라는 의미에서 갔었지요.^^
그런데 사실 우리나라 탑메이커들의 신발들이 대부분 이렇습니다.. 원래 제작할때 각각 만들어서 그렇겠지만..자세히 스켄해보면 같은것이 거의 없습니다..
(저는 국산만 신어봐서 외쿡명품은 어떤지 잘 모르겟습니다.. 명품이니 더 잘 만들겠지요..^^)
-
EARL
2011.12.16 17:12
왼쪽 신발 스티칭이랑 가죽컷팅이 약간 삐꾸 스럽기는 하네요
...
ㅎㅎ 좀 더 강력하게 하시지...
-
반지제왕
2011.12.16 17:17
더 진상떨어서 고객센터 가서 어필하면 환불이나 교환은 해주겠지만..
첨부터 교환이나 환불은 할 생각없이 저 정도는 그냥 신을만하다는 판단으로 간거라...적정선까지만 하고 왔습니다.. ^^
(그리고 결정적으로 매장에 저 제품이 품절되고 없더라구요..있었다면 더 강력하게 했을수도~~ ㅋㅋㅋ)
-
단구
2011.12.16 20:22
ㅎㅎ 얼님 삐꾸 스럽다는 저렴하면서도 정감가는 용어를 구사하시다니요
반지제왕님 이건 정말 문제있어 보입니다만.. 전투화로 사용하고.. 벨트 득템이면 괜춘한데요?^^ ㅎㅎ
-
서브마리너녹판
2011.12.17 05:57
삐꾸 ㅎㅎ 올만에 들어보네요
-
man2321
2011.12.16 18:17
진상아니십니다~ㅎㅎㅎ
저의 경우였다면 정말 벨트선물 하나로는 끝나지 않았을듯......
그래도 크게 거슬리지 않으신다면 그냥 멋지게 신어주세요^^
-
반지제왕
2011.12.16 18:29
크크~~ 처음보는 색상이라 고민 안하고 구매를 해서 그런지...자세히 스켄도 안해봤다는.. ^^
(저 회사 제품이 나름 괜찬타고 생각해서 몇개 신어본 경험으로)
-
Mr.시나브로
2011.12.16 18:21
뭐 그런걸로 진상이겠어요? 구매자의 당연한 컴플일 뿐..
다만 맘먹고 사신 신발 좀 신경쓰이긴 하시겠어요.^^; 신발은 참하네요.
-
반지제왕
2011.12.16 18:30
네~~ 제가 회색톤 구두가 없어서 아쉬운맘에 구매를 했더니...하필..
그냥 맘 편안하게 신어주려고 합니다.. ^^
-
namie
2011.12.16 18:35
고객의 잘못이 아닌이상 꼭 집고 넘어가야한다고 저도 생각합니다. 저도 오늘 롯데본점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있어서 한바탕했는데 분이 안 풀려서 클레임 한번 올려볼까합니다. 사실 저는 신발도 바꿔주거나 환불해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반지제왕
2011.12.16 18:50
namie님...롯데본점에서의 지원사격 필요하시면 언제라도 부르세요~~
바로 날라가서 함께 진상부려 드리겠습니다~~ ㅋㅋㅋ
참고로 백화점에서의 크레임은 굳이 매장에서 할 필요없이...고객센터가 최고입니다...^^
-
아카샤넬
2011.12.16 18:51
코 앞의 재봉질 마무리하고,,, 오른발이 더 넓은 것 같습니다..^^
전에 한국에 갔을 때 건대앞인가요..수제화 우리가 살려야한다고 방송나와서 하러 갔다가...
그냥 싼 것 사 신었습니다..ㅎㅎ
-
반지제왕
2011.12.16 18:54
정확히 보셧네요...오른쪽 코앞의 재봉질이 비뚤어 졌습니다..
발 넓이의 차이는 잘 모르겠는데...코앞의 검정색스티치가 눈에 보이니 신경쓰이더라구요..^^
-
호두왕자
2011.12.16 19:21
사은품 좋은거 받으셨네요..ㅎㅎ
-
반지제왕
2011.12.16 19:52
감사합니다~~ ㅎㅎ
-
Carrera
2011.12.16 19:22
저도 이테리 송아지가죽에다 수제화라고 그냥 덜렁 들고 왔더니 엉망이라 환불했었네요.
-
반지제왕
2011.12.16 19:53
잘하셧습니다... 위의 한가지 말고는 크게 불만이 없어서 그냥 신으려구요.. ^^
-
꾸벌뜨
2011.12.16 19:45
오호~ 사은품을 크게 받으셨군요..^^
전 성격이 꼼꼼하지가 못해서 평생 몰랐을수도 있을것 같습니다..ㅋㅋ
-
반지제왕
2011.12.16 19:53
저도 덜렁댑니다...근데 그뒤에 찬찬희 스켄하는 버를이 있어서 꼭 두번일을 하게 되네요.. ^^
-
옴마니
2011.12.16 21:01
오 왠지 저도 끝까지 몰랐을 듯 합니다...단 시계는 꼼꼼하게 봅니다..^^
-
반지제왕
2011.12.16 21:02
하하..저는 시계는 오히려 대충보는 듯 합니다.. 다 매장구매를 하다보니..별문제 없는 거 같더라구요,^^
-
오골계
2011.12.16 21:45
구두가 더 개성있게 보입니다^^
-
반지제왕
2011.12.17 23:30
감사합니다~ ^^
-
샤베트
2011.12.16 22:06
오늘 신세계본점에 옷 보러 갔다가... 한 매장에서 깔끔하고 핸섬한 40대 중후반 신사분이 바지 단 수선 잘못했다고, 바지 집어 던지는 거 봤습니다. ㅜㅠ. 전 그 옆에서 점퍼 입어보고 있었는데, 괜히 내가 꾸중듣는 기분 들어서 그냥 나왔습니다. 반지제왕님 정도는 애교입니다.^^;
-
반지제왕
2011.12.17 23:32
저는 어필할 일 있으면 오히력 목소리 깔고 이야기 합니다..
흥분해서 말하면 오히려 제가 감정에 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평소보다 목소리를 깔게 되더라구요...^^
항상 모든일에서 흥분에서 목소리 높이는 사람이 이미 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뽕티
2011.12.17 00:03
진상 아닌 듯 .... 나라면 구두 하나 받아왔을 것 같네여. ㅋㅋㅋ
-
반지제왕
2011.12.17 23:33
하하....좋은생각이시네요.. 다음에 도전한번 해보겠습니다~~
도전~~
-
sargaso
2011.12.17 00:31
저는 갑자기, 반지제왕님의 구두가 몇켤레인지가 궁금합니다.
대개 보면, 시계 많으신 분들이 구두도 많더라고요.
저는 구두 11 켤레를 돌려가며 신습니다만...이틀 연속 같은 구두를 신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시계도 마찬가지고요^^
-
반지제왕
2011.12.17 23:35
sargaso님 말씀에 문뜩 세어보니..저도 그정도는 되네요.. ㅠ.ㅠ
평소에는 신경안쓰고 살아서 몰랐는데..많네요...ㅠ.ㅠ
저랑 비슷한 점이 너무 많으싶니다.. 저도 옷이랑 구두랑 시계는 절때 이틀연속 착용을 안하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답니다...ㅋㅋㅋ
담에 기회되면 꼭 차한잔 하고 싶습니다~~ ^^
-
멋지게살란다
2011.12.17 09:50
진상은 아니신듯...^^
그리고 저정도면 충분히 컴플레인 가능한데요...
-
반지제왕
2011.12.17 23:35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
-
라니
2011.12.17 10:00
큰 소린 안지르셨죠?
그럼 진상아닙니다. ^^
-
반지제왕
2011.12.17 23:37
위의 댓글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저는 컴플레인 걸때 절때 소리 안지르려고 노력합니다..
그런꼴 몇번 봤는데..옆에서 보기 않좋더라구요..
차라리 논리적으로 상대방을 제압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더라구요..
어짜피 상대방도 을의 입장이지만..똑같은 인격체이니까요..^^
(아~ 쓰고 나니 제가 무슨 엄청난 성인군자 같이 써졌네요..ㅋㅋㅋ 아닙니다. 저도 그러다가 열받으면 오히려 몇배로 소리지르고 합니다..ㅎㅎㅎ)
-
폭풍남자
2011.12.17 10:42
진상은요 무슨 ...
고객의 과실이 아니라는 전제하에
제품자체에 하자가 있을시 사용했던 안했던
어떤 조치든 취해줘야 하는게 오히려 맞지 않나요?
-
반지제왕
2011.12.17 23:37
감사합니다~~ ^^
-
투와치
2011.12.17 17:14
저 같으면 진상 지대로 부리고 환불받았습니다 ㅋㅋ 좀 차이가 많이 나는데요 앞쪽 중앙에 선 위치가 ..
-
반지제왕
2011.12.17 23:39
투와치님 이야기들으니 진상좀 부릴껄 그랬나하는 뽐뿌가 오네요..ㅋㅋㅋ
-
성군
2011.12.17 22:59
확실히 시계생활하시는분은 보는눈이나 안목이 좋으신듯하네요~ 아니면 점점 그렇게 되어가는건가요? ^^; -
반지제왕
2011.12.17 23:39
아고 별말씀을요~~ 감사합니다~~ ^^
-
스톤아일랜드
2012.01.13 00:17
사은품 좋네요..ㅎㅎ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
윽.. 짝짹이네요.. 진상이 아니라 고객으로서 당연히 할 수 있는 컴플레인 잘 하셨습니다.
안 그럼 제조사들 계속 그따위로 만들죠..
우리나라도 컨수머 리포트가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