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급 뽐뿌가 와서 플루티드 베젤을 다이아 베젤로 바꿔볼까 하는데 36미리 정품은 어찌어찌
구해볼수 있다는 정보가 있는데 40mm 다이아 베젤은 영 힘드네요 타포회원님들 정보력을 빌려
볼까 합니다~!! 혹시 좋은 정보 있으신 분 쪽지 부탁드립니다 꾸벅 _._
댓글 4
-
젬마
2017.06.26 10:55
-
kwangeee
2017.06.26 11:17
젬마님 안녕하세요 ^^
센터에서 베젤 교체해보려고 서울 부산 연락해봤는데 다이얼은 가능해도 베젤 교환은 불가능 하다는
말을 듣고 여기저기 알아보고는 있는데 방법은 젬마님 말씀 처럼 시계를 정리하고 새로 사는 방법
밖에 없는건가 생각이 드네요
-
젬마
2017.06.26 11:38
아, 이미 해보셨군요...
레퍼런스번호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교체가 되지 않는 것같습니다...
정리하고 새로 사는 방법은... 두 모델의 가격차이가 크기때문에 섣불리 말씀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시간을 갖고 실물을 여러번 보시면서 고민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매주비행
2017.06.26 15:03
한국에서 안된다면 일본에 가시면 로렉스 전문 커스텀 공방 상당히 많습니다.
베젤만 새로운걸로 커스텀해서 올리면 되겠네요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
출시한지 얼마되지 않았기 때문에 현재로써는...
센터밖에 답이없을 것 같습니다.
우선 가격이 어마어마 할 거구요...(제가 알기론, 베젤 가격이 서브 흑콤 리테일가보다 비쌉니다...)
또한 추후에 정리하시게 될 때 생각해보면...이거야 말로 안습입니다.
센터에서 교체하면, 기존의 베젤을 반납해야 하니까요..보증서의 레퍼번호가 현품과 맞지 않게 되버립니다.
(현재는 228238A인데, 베젤 다이아 세팅은 A가 빠지고, TBR이 붙게 될 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는 하지 않으셨음 좋겠습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기존의 시계를 정리하시고, 그냥 새로 들이시는 방법입니다.
사실 베젤다이아 세팅된 모델이 얼마나 이쁜지 알기 때문에 무조건 하지 말라는 말씀은 못 드리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