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로렉스 매장 A/S 질문 드립니다. Submariner
안녕하세요.
날씨가 다시 풀려 추운게 많이 가셨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에전에 A/S 정책이 바뀌어서
해외 스탬핑 제품들은 국내 매장에서 줄조차 안줄여줬던걸로 아는데..
다시 정책이 바뀐것인가요?
해외스탬핑 제품인데 국내 백화점에서 줄을 줄였다는 최근 글들이 보여서요..
다들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 7
-
젝시오짱짱맨
2016.11.04 17:41
-
ALEX777
2016.11.04 19:12
그냥 친절하게 잘 해줍니다.
-
jye205
2016.11.04 22:49
해줘야 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뉴욕에서 거주하는데 몇년간의 타지 생활 마치고 조만간 귀국할 때
뉴욕 정식 부티크 가서 사서 들어가려 하는데 이런 곳에서 사도 안해줄 수 있다면 좀 걱정이네요..
-
프로젝트
2016.11.04 23:13
해 주던데요^^
-
사이공조
2016.11.05 21:43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집에서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없는데딱히
2016.11.06 00:57
저도 혼자 줄였는데 그냥 센터에서 하는걸 추천드려요
비전문가라 그런지 핀에 데미지가 가더라고요
그리고 as센터는 정품이면 보증서도 딱히 요구안하고 줄조절정도는 해줍니다
-
zaq1
2016.11.11 16:52
줄조정해주더라구요 부산서면롯x백화점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
케바케입니다.
해주는곳에서는 해주고 안해주는곳은 안해주더라구요.
센텀신세계 as센터에서는 보증서치잠하니까 해주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