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에 게시판에 복원 문의를 드렸던 60년대생 Precision을 12주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받게 되었습니다.
https://www.timeforum.co.kr/index.php?mid=brand_Rolex&search_target=nick_name&search_keyword=Snowie&document_srl=13009965
교체 부품은 Glass, Case 및 Crown입니다. 다이얼은 색이 좀 바랬지만 교체시 빈티지로서 값어치가 떨어진다고 교체하지 말라고 해서 그냥 두었습니다.
다이얼에 얼룩 및 녹이 좀 보이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새시계가 된 느낌입니다. 섭마 대비 사이지가 많이 작네요 36M인듯 합니다.
새 시계를 득템한 기분입니다. ^^
댓글 23
-
권대표
2015.09.28 15:08
글라스는 운모인가요??? -
Snowie
2015.09.28 15:15
네 운모 인듯 합니다.
-
CrazyRock
2015.09.28 15:31
운모 특유의 반사가 멋있네요.
복원 축하드립니다~
-
Snowie
2015.09.28 21:45
감사합니다.
-
rose
2015.09.28 16:56
멋지네요
정식센터에서 수리하셨다면 케이스 교체비용이 엄청 많이 나올것 같은데 오버홀 및 케이스 교체비용이 얼마나 드는지요
-
Snowie
2015.09.28 21:48
시드니 cs에서 최소 1000불 다이얼 교체시 2000불 얘기 하더군요. 너무 비싸서 시계장인에게 500불에 수리 했습니다.
-
오니즈카s
2015.09.28 16:58
빈티지도 상당히 멋스럽네요.
들여볼까 고민 스럽습니다 ㅎㅎ
-
Snowie
2015.09.28 21:52
저 같이 우연한 기회에 득템 했으면 모르겠는데 제가 빈티지샵에서 보니까 동일 모델이 3000불이상 하더군요. 빈티지 세계를 저도 전혀 몰라서 막상 구매 하려면 망설여 질것 같네요.
-
인톨
2015.09.28 17:19
위 시계가 진정 명품 인 거 같습니다.
롤렉스 만에 빈티지 매력 멋집니다. ^^
-
Snowie
2015.09.28 21:54
감사합니다. 태엽 시계라 그런지 가볍고 착용감은 좋네요.
-
아기공룡
2015.09.28 17:20
멋지게 되어 돌아왔네요! 정식센터 복원은 150 정도라 하셨었는데.... 어느 정도 비용이 들었는지 궁금하네요. 센터에선 다이얼까지 어쩔 수 없이 교체해야 했던거죠?
-
Snowie
2015.09.28 21:57
센터에서는 다이얼 교체는 옵션으로 오버홀에 추가로 1000불정도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빈티지샵에서는 다이얼 교체하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빈티지로서 상품 가치가 떨어진다고. 센터가 비싸긴 하네요 .
-
아빠가사준돌핀
2015.09.29 02:01
케이스까지 교체해서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엄청 깨끗해져서 보기는 좋으네요... ㅎㅎㅎ
거의 득템에 가까운 기분이 드실것같은데 축하드립니다.. ^^
-
Snowie
2015.09.29 09:35
감사합니다.
-
사이공조
2015.09.29 10:00
역시 시간이 시나도 수리 가능한점이 롤렉스의 진가인것 같습니다
-
베이플레이
2015.09.29 21:02
빈티지의매력을알것같네요~~
-
로렉스맨냐
2015.09.29 21:14
와..진짜 복원까지~ @@
요런게 로렉스만의 매력인거같으네요~
-
skyfall7
2015.09.30 23:08
빈티지스럽네요 !
-
권짱
2015.10.01 22:23
빈티지 매력이 가득하네요 ^^
-
legalmind
2015.10.02 02:43
너무 멋지네요.
어려운 결정을 하셨을텐데, 흐뭇하시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
장놀부
2015.10.02 11:51
빈티지한 느낌이면서 깔끔하네요 ㅎㅎ
정말 멋집니다. 시계는 이런 맛이 있어야하는 것 같아요
-
dfj8544
2015.10.02 17:18
리벳 브레이슬릿까지 제치인 빈티지 롤렉스는 오랜만에 보는군요^^
-
차차모모
2015.10.23 18:31
탐스럽습니다......*^^*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