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타포 사랑하는 FMA입니다.
구정여행때 와이프에게 112를 사주었습니다.
불량이었는지 글라스 안쪽으로 얼룩이 있더군요
얼룩제거를 위해 A/S 맡겼는데, 받고보니 베젤과 글라스 사이 베젤 모서리 위아래로(12시,6시방향) 미세한 스크래치들이 참 많이도 생겨 있더군요.
구매한 지 얼마 안되고, 착용횟수가 극히 적은 시계라면 어디에 스크래치가 있는지 본인은 잘 알잖아요
거 참,, A/S쪽에서는 일단 "본인들은 안했다"라고 전제 깔아놓고 대화를 시작하는데 어찌나 화가 나던지
개*랄을 떨었습니다.
부띡 직원이 총알받이 하는 거 알고 있기에, A/S 담당자나 그 책임자 얘기 들어보고 설득이 되면 수긍하겠으니 연결시켜달라고 했으나, 끝까지 전화않더군요. 결국 엄한 부띡 직원한테만 클레임 걸었네요
한국 서비스센터 못믿겠으니 홍콩으로 직접 보내서 케이스 바꾸라고 했습니다.
홍콩으로 보내면 시간 걸릴 것 같다 했는데 보름가까이 지나도 연락 없는 것 보니 보낸 것 같군요.
진심으로 서비스센터 믿고 싶은데, 믿음이 안가는 걸 어쩔까요
와이프 시계말고도 향후 여기서 A/S받아야 할 시계가 더 있는데
거 참,, 정말 씁쓸합니다.
댓글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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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myangel
2010.06.01 22:37
부띡 직원분들 상당히 친절합니다. 하지만 제 느낌엔 매우 친절한 뿐 그리 능숙하지 못한 것니다. 나름 장갑끼고 있는데 루페 다루다가 잘못하면 반대편 손에 쥐어진 시계에 스크래치 내게 생겼더군요, 그래서 뭔가 찝찝하고 믿음이 안가네요 -
미키39
2010.06.02 00:33
이구, 기분 많이 상하셨겠군요. 나름 비싸다고 하면 비싼 시계인데, 깔끔하게 처리해주는 서비스가 아쉽네요. 옆집 IWC 도 서비스 문제로 클레임이 많답니다. 힘네세요. -
돌아온늅이
2010.06.02 06:40
진짜 파네라이만이 아니라 우리나라 AS 전체적으로 문제가 많은거같아요. 스크래치도 잘 내고... 이건 진짜 고쳐져야할거같네요. 기분 많이 상하셨을텐데 힘내세요~! -
부가티베이론
2010.06.02 08:44
파네라이 유광은 이상하게 기스가 잘나더군요.. 꼭 누가 기스를 냇다는걸 떠나서 옷깃에 슬쩍 스치더라도 기스가 자주납니다..
그래도 보낸것같으니 잘 해결되기 바랍니다.^^ -
대가리
2010.06.02 09:12
글라스를 분해했다가 다시 끼운 듯 하군요. 시간이 걸리더라도 제대로 원상복귀해서 받으십시요 ^^ -
Figaro
2010.06.02 09:53
리치몬드 a/s 문제가 참~많죠 실기스는 예사고 -
tian
2010.06.02 19:12
부카티님 말씀처럼 특히 파네유광이 기스가 잘 나는것 같습니다. 저는 살살 다룬다고 다뤘는데, ㅠㅠ..볼때마다...많이 늘어나네용..
잘 해결되기 바랍니다...자기껏 아니라고 막 다루면 안돼종...^^ -
formyangel
2010.06.02 19:18
말씀들 감사합니다 ^^
갠적으로 궁금한 게 글래스 안쪽면 얼룩있을 때 글래스를 베젤에서 들어올리고 지울까요?
글래스 고정시킨 상태에서 뒷백까고 무브드러내고 문자판 드러내고 닦을까요?
궁금해지는군요 -
막흐15
2010.06.03 00:08
리치몬드 예전 iwc 분해소지 맡긴적이 있었는데 그닥 맘에 들지 않더군요...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
머째이
2010.06.03 15:45
저도 뒷백 유리안에 먼지 제거 하려다가 뒷백이 많이 상해서 받았드랫죠... 쩝;; -
isseymiyake7
2010.08.03 00:25
머리 아프셨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