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9 글래스에 흠집이 있어 자꾸 신경쓰이던 중 교체를 해야겠다 맘먹고 판교 파네라이 부띠크에 방문했습니다. 일 오차도 살짝 느려지는 것 같아 겸사겸사 맡겼는데 방금 전 연락이 왔네요. 글래스 교체는 고객님 부담인데 일오차 불안정한 건 고객님 과실인지 확실하지 않으니 오버홀은 무상으로 진행된다고 하십니다. 오버홀을 무상으로 받지 못하면 다이빙 서비스가 기본으로 진행되어 추가 금액이 발생하지만 부품 비용만 제가 부담하면 되는 걸로 잘 처리해주셨어요^^ 다만 부품 수급 일정상 좀 오래 걸릴 수도 있다는 점...ㅠㅠ 판교 파네라이 직원 분들 방문할 때마다 항상 친절하시고 고객 입장에서 배려를 많이 해주신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제가 파네라이를 제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항상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하세요!
댓글 14
-
행복한하루되세요
2020.02.25 16:02
-
anonymat
2020.02.25 16:32
네 파네라이의 역사, 라인업에 대한 이해도가 굉장히 높은 분들이셨어요
-
저 역시 판교 서비스에 반해서, 집에서 조금 멀지만 파네라이 부띡은 꼭 판교로 갑니다 ㅎㅎ
-
다행이군요
-
서비스만큼은 인정합니다 ㅎㅎ
제 시계도 문제가 있어서 스위스로 갔는데
12주 걸린다네요...
-
정말 부띡을 돌아다녀봐도 파네라이만한
서비스나 고객응대는 찾기 힘들더군요
-
파네라이 부띡의 친절함은 정말 칭찬해줘야죠!!
-
판교 부띡 칭찬합니다^^
-
jye205
2020.02.27 13:28
저도 개인적으로 파네라이 직원분들이 가장 친절하게 응대해주신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기본이 잘 갖춰진 브랜드 같아요.
-
마음이 놓이는군요...착용하면서 as 접수할일일 생기지않기를 바라지만 말이죠
-
판교부띡 강츄~^^
-
파네라이 매장직원들은 어딜가도 다 친절한것같아요.. ^^
몇몇 테크니션이 문제라서 그렇죠... ㅎㅎㅎ
-
ahep33
2020.03.01 08:52
타 하이엔드브랜드 견줘봐도 부틱 직원분들 시계에 대한 이해도나 서비스가 엄청나죠 ㅎㅎ 뭔가 파네라이 부틱 직원분들은 판매자가 아닌 나도 파네리스티다 라는 느낌을 받습니다
-
엉빵
2020.03.15 14:55
파네라이 매장은 진짜 어딜가도 제일 친절합니다. 롤렉스 갔다가 파네라이 가면 마음을 움직일 정도
진짜 친절하고 기본적으로 직원들이 시계 지식도 풍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