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 파네리스티 제임스봉드 입니다.
일전에 예물로 구입한 파네라이 시계 케이스 마감 불량(스크래치)으로
글을 올렸었죠
제 글 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냥 차기에는 생각보다 스크래치
범위가 넓어서 구입매장에 케이스 교체로 A/S를 접수했습니다.
그게 벌써 3달째네요
그간 파네라이 측에서 중간중간 연락이 왔었습니다.
1. 국내 테크니션의 판단으로는 생산 불량으로 보임
2. 스위스 본사에서 직접 보고 판단하고 싶다고함
3. 내 시계가 고향 스위스로 돌아감
4. 스위스 본사 판단으론 생산 불량같다고 함 규정?대로 폴리싱을 해주겠다함 (여기서 순간 빡침 양아친가?)
5. 하지만 파네라이 코리아 지사장님께서
"무슨소리냐 고객은 케이스 교체를 요청했다 비용은 파네 코리아에서 지불할테니 케이스 교체 진행해달라" (여기서 빅 감동 우와..)
6. 결론은 무상으로 케이스 교체해주기로 함
여기까지 시계 수리 맡기고 약 3달간의 내용입니다.
예물로 산 나의 첫 파네라이가 구매하자마자 불량이라 속상했지만
그래도 결론적으로 잘 해결해 주셔서 매우 기쁩니다.
그리고 파네라이 역사상 세계 최초로 무상으로
케이스 교체를 받는 영광도 얻었습니다. 짝짝짝!!
(비꼬는게 아니라 좋은 의미입니다.^^)
아직 시계 받으려면 몇달 더 걸릴것 같은게 함정이지만
그래서 다가올 스튜디오 촬영때 시계 못찰것 같지만...눈물...
그래도 제가 연락할때마다 끝까지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파네라이 직원분께 너무 감사 드리고
또 무상으로 잘 처리 되도록 힘써주신 파네라이 코리아 지사장님께
이 글을 통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끝으로 파네 입문 고민이신 예비 파네리스티 여러분
파네라이 믿고 사세요 그냥 사세요
전 오늘부터 파네라이 홍보대사 하렵니다.ㅎㅎㅎ
그럼 여러분 모두 행복하세요 ^_^
댓글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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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말 다행이죵 ㅎㅎ 덕분에 더 의미가 부여되는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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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파타
2020.02.13 01:33
다행입니다. 좋은 밤 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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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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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해결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다시한번 확인한 파네라이의 친절한 서비스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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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파네 많이 살듯 합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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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사장님 아니였으면 .. 상상하기도 싫네요.
잘 해결되셔서 다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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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사장님께 식사라도 대접하고 싶네여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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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 ~~
축하드립니다.
예전에 심각한 제작오류로 제가 반품했던 시계를 패밀리세일에서 다른분에게 예물시계로 팔아먹었던 모회사와는 차원이 다르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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헉 그런 일이 있었군여 혹시 5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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ㅎ흐 거기는 아닙니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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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firstaqua
2020.02.13 09:56
다행이네요 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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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증말 다행입니다 언능 받고 싶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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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ye205
2020.02.13 11:13
역시 파네라이 정말 친절하고 책임감 있게 대응해주셨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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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파네라이 코리아엔 감동
스위스 본사 대응엔 실망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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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해결되어 다행입니다. 파네라이 코리아 책임감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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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 확인하고 엄청 실망했지만 대응 방식 보고 극호 입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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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해결되었다니 다행입니다. 지사장님이 큰 배포로 도움을 주셨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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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어려운 일인데도 정말 큰일 해주셨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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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해결되셧니 다행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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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시계오면 줄질 들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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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ntage11
2020.02.13 14:46
제가 관심있게 지켜봤는데 마무리 잘되셔서 참 다행입니다
읽다가 폴리싱?? 뭔 개... 하고 거친 말이 나올뻔했지만
한국지사장님이 잘 중재해주신거 같네요!
이래야 믿고 살수 있는 신뢰가 생기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파네라이 브랜드자체로는 두번의 실망 포인트가 있지만
한국지사의 든든함을 알수있는 사례인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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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맞습니다. 명품을 구매한다는것이 브랜드 역사와 이미지도 같이 구매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부분에서 파네 코리아는 합격이네요 ㅎㅎ(스위스는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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쿼드
2020.02.13 14:49
오랜만에 책임감있고 프라이드를 갇고일하시는 분 얘기를 전해들으니 브랜드에도 믿음이 갑니다. 업장에서 같이 일하시는 분들도 같은 대응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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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네 매장은 몇군데 돌아다녀봤는데 전부 응대 서비스가 다 좋았습니다.
지사장님 마인드 자체가 베리굿인데 당연한것 같기도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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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까다로운건지 모르겠지만 제작상의 불량이면 케이스 교체가 아니라 새제품 교환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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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종직전에 산거라 새제품이 없을거에요 흑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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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네라이가 진정한 고객감동 실현을 하였군요^^.잘 풀리셔서 다행입니다. 저도 파네리스티에 입당 하고 싶습니다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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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입당 기대할게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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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이라는 브랜드가....
불량품을 출고한것도... 불량품을 재대로 인스펙션하지않고 판매한것도.. 납득하기 힘든 상황인데...
불량품임을 인지한후에 교환해주는건 너무 당연한건데...
이걸 고마워해야한다니....
참.. 답답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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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이라도 결국엔 사람이 하는 일이라 실수는 충분히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럼 안되지만요? ㅋㅋ
그래도 전 요구사항 들어주는게 고마운데요 교환은 애초에 생각하지도 않았거든요 폴리싱 해주겠다는데 말다했죠 스위스놈들!! 만약 폴리싱으로 처리해줬음 가만 안있었습니다 ㅋㅋ
다행입니다 예물이라는데 의미가 큰 시계가 문제 없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