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당 실패기: 아쿠아테라 무브먼트 스크래치 Seamaster
오멕동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오메가 포럼에 남기는 첫 글이 조금 슬픈 글이 되어버렸네요 ^_ㅠ
저는 지난 1월 30일에 백화점에서 블랙 다이얼 아쿠아테라 38.5mm를 구매했습니다.
사실 사진으로 접했을땐 큰 감흥을 받지 못했는데 실물을 보니 오밀조밀한 다이얼과
유광 무광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는 케이스, 잘 꾸며진 씨스루백에 정신이 혼미해지더군요^ ^;
정신차려보니 붉은 쇼핑백이 손에 들려있었고 너무나 만족하며 착용하고 다녔습니다.
그런데 구매한지 일주일이 채 안된 엊그제 씨스루백으로 무브먼트를 감상하던 중 로터와 브릿지에 스크래치를 발견했습니다.
망치로 얻어맞은것처럼 멍해졌죠.. 레드닷이 붙어있는 시계 내부에 기스라니요... (그것도 두개라니..ㅜ ㅜ)
브릿지에 있는 스크래치는 비교적 작고 일정한 각도에서만 보이지만 로터에 있는 스크래치는 그 존재감이 꽤 큽니다.
망연자실하여 포럼을 찾아보니 신형 PO를 구입하고 저와 같은 하자를 경험하신 분이 몇분 있더군요.
결과적으로 새 제품으로 교환받으셨다는 후기들을 읽고 마음을 가라앉히며 매장으로 향했습니다.
매장측에서 받아들이지 않을 것을 대비해 사진도 찍고 반박할 내용을 생각하고 갔는데 제품을 보시더니 하자가 있음을 바로 인정하셨습니다.
구매일로부터 금방 발견한 점이 다행이고 매장측 제품검수가 미흡했던 점을 인정하셨지만
CS센터로 보내 본사의 소견을 받아야 확실한 처리를 해드릴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일에 바로 교환을 받을 수 없는건 아쉬웠지만 어느정도 예상한 일이라 동의하고 접수넣고 왔습니다.
물론 시계를 오픈하지 않는다는 확인을 받았구요!
빠르면 다음주 늦으면 그 다음주 안에 연락을 주겠다고 합니다.
잘 처리되어 개운한 마음으로 입당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 21
-
후니필승
2014.02.07 22:34
-
JYP
2014.02.07 22:42
네 저도 어쩔 수 없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ㅜ ㅜ
사후처리만 확실하길 바랄뿐이죠!
힘이되는 댓글 감사합니다^ ^
-
사이공 조
2014.02.08 02:27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
JYP
2014.02.08 13:40
많은 위로가 되네요^ ^ 감사합니다!
-
가비가비
2014.02.08 10:28
오만가지 생각이 막 떠오르고 가슴이 철렁하셨겠습니다.
잘 처리가 되길 바래요 -
JYP
2014.02.08 13:44
처음엔 정말 어찌할 바를 몰랐지만 이곳 게시판의 경험담을 읽고 침착하게 대응할 수 있었네요.
힘이되는 댓글 감사합니다^ ^
-
슌s
2014.02.08 13:04
새제품을 구매했는데 상심이크시겠어요..
그기쁜마음이가시기도전에ㅠㅠ
잘해결되셨음 좋겠습니다! -
JYP
2014.02.08 13:47
저도 잘 해결되리라 믿습니다! 다른 회원분들에겐 이런 일이 없으면 좋겠네요ㅜ ㅜ
힘이되는 댓글 감사합니다^ ^
-
준성아빠
2014.02.08 16:30
잘 해결될ㄲㅓ에요..
맛진 착샷 부탁할께요..
더 좋은 녀석이 들어올라고 그러는걸께에요.. -
JYP
2014.02.08 18:46
좋은말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착샷과 후기 꼭 올리도록 할게요^ ^
-
담넘다쿵해쪄
2014.02.08 17:13
더 완벽한 시계로 재입당 하시리라 믿습니다! -
JYP
2014.02.08 18:46
감사합니다! 그 날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
사시미칼
2014.02.08 19:50
그 심정 저도 이해 됩니다...저는 다른 이유였지만, 새 제품 교환 받았었거든요~ㅎㅎ 여기 포럼에도 교환글 남겼었습니다.
의외로 교환 쉽게 금방 되니, 힘내시고 너무 상심하지는 마세요~
-
JYP
2014.02.08 21:25
사시미칼님의 교환글 읽어보았습니다. 아쿠아테라에서 시침 정렬이 안되는 문제도 있었군요ㅜ ㅜ 큰 어려움 없이 양품으로 교환받으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저도 마음 편히 먹고 기다려봐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
미텐발트
2014.02.08 20:44
그래도 미리발견해서 다행이네요~ 조속한 처리되시길 바랍니다
-
JYP
2014.02.08 21:27
네! 우연이지만 그날 꼼꼼히 살펴보길 잘한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
오렌지잎
2014.02.09 00:51
저는 po 로터에 검댕 같은게 뭍어 있었는데, 새 제품으로 교환 받았습니다. 아마 교환 되실 거예요. -
JYP
2014.02.09 12:53
교환사례가 꽤 있었군요. 오메가가 검수에 조금만 더 신경써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
juamri
2014.02.10 16:56
아무래도...대량생산이다보니 꼼꼼히 해도 미처 커버가 안되는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가 이해는 가지만, 더 중요한 건 이와 같은 상황에서 사후 대처를 어떻게 하느냐 같습니다.
저희 회사가 오메가라면...저같으면, 사과하고 교환해주고 사은품 주라고 직원 교육을 시킬꺼 같습니다.^^
아마 오메가에서도 그리 해줄 것 같구요...한번 고객은 다음에 또 고객이 되도록 만들어야 하니깐^^
-
파일럿
2014.02.12 14:41
속상하시겠지만 잘 해결되리라 생각합니다.
-
huns2000
2014.02.12 18:13
매장에서도 인정한 만큼 잘 처리 될겁니다.
흠...
JYP님 많이 속상하시겠어요.ㅠㅠ
아무래도 기계로 대량 생산하는 것이다 보니 아무리 6시그마 등 불량률을 최소화하는 공법을 써도 어쩔 수 없이 불량은 나오게 마련이긴 하죠....
하지만 그 불량에 걸린다면...
매우 속상하죠.ㅠㅠ
교환을 통해 양품 받으시고 기분 좋아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