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구매 (백화점 스템핑) 였던 PO.. 용두부분이 빠져서 C/S센터로 택배접수했구요~
담당자가 핸드폰문자/전화통화로.. 진행 상황 연락을 부지런히 알려 주더군요~ (나름친절)
오늘 끝으로 모든 점검 완료되어 발송(무료보증택배)했다는 문자도 왔구요~
중고로 첫 구매한거라 (당연히 고유넘버와 워런트카드 다 확인해서 샀지만) 와이프의 "완벽한 초절정가품 속아서 산거여.." 훼방멘트와
구입한지 얼마 안되 용두가 빠지고.. 일오차도 제법 생기고~ 계속 찝찝했었는데..
이번 C/S센터 A/S후로 그간 찝찝했던 요소들이 해소 되어 기분은 좋네요~
용두부분 교체(?)와, 시계줄 반코줄이기,일오차테스트등 다 끝내고 내일이면 도착할 PO...
허전했던 손목을 채워주겠네요~ ^^;
첫 스와치서비스센터를 이용하면서 우선은 친절했고~ 수리기간도 1주일 남짓걸렸고~ 당담자가 진행상황등 알려주고~
무상기간이였기에.. 모든수리.점검내역이 무상이였던
괜찮은? 첫 수리기 였습니다~
댓글 11
-
zombi18
2009.06.10 14:29
-
omegazz
2009.06.10 15:02
보증기간이셧다면 저같으면 무상수리보단 새제품으로 교환해달라고 햇을거같네요.. 보증기간이라면 새제품 교환해달라고해도 찍소리 못하는뎅.. -
토드리처드
2009.06.10 15:13
아..저도 새제품 교환할까 했는데..용두가 전체가 빠진게 아니고~ 머리부분만 빠진 경미했고~ 뭐랄까 나름 몇달차면서 정이 들어서..^^;
또 교환제품 또한 신품이 아닌 찜찜한 점이 많아서... ^^; 처음 전화통화할때 묻긴 묻더라구요~ -
히유신
2009.06.10 15:35
씨마라인은 튼튼한데 용두가 약한게 ㅠ_ -
디올
2009.06.10 19:25
기대되겠습니다^^.. -
가브리엘
2009.06.10 21:22
오메가가 종종 용두빠짐이 나타나네요..;;
아직 겪어본적은 없지만..열받아서 실성할찌도..-_- -
서관우
2009.06.10 21:40
전 한국에 부품이 없어서,,,,8개월 걸려서 왔습니다^^ -
omegazz
2009.06.10 23:25
제품 교환 또한 신품이 아닌 찜찜한 점이 많으시다고하셨는뎅ㅜㅜ
2월에 po 교환 받아본결과 포장부터가 새거구입할때랑 전혀 다른(완전 밀봉 절대 뜯어본흔적없는) 새제품으로 바꿔주드라구용..
cs센터에서 문제있어서 새제품으로 교환해준건데 신품이 아닌 다른 매장 디피용 뭐 이런걸 공수해와서 교환해주었다..라면
절대 있을수 없는 이야기겠죠ㅋ 교환하면 브레이슬릿은 안바까줘고, 본체와, 보증서만 새로발급해주더라구요ㅜ.ㅜ
아무튼 이미 정들어서 어쩔수었으셨다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 -
Noblesse
2009.06.11 01:43
맘 고생 많으셨어요~ ^^ -
훼인
2009.06.11 09:02
서관우님 8개월 ㅜㅜ 그 기간을 어떻게 채우셨을지....ㅎㅎ
축하드립니다 ㅋㅋ ^^ 와이프분의 멘트가 ㅋㅋㅋㅋㅋㅋ;;;;;;;;;;;; 덜덜덜 ^^ !! 기분 좋으시겠어요 ! -
토드리처드
2009.06.12 09:02
도착해서~ 보니.. 크리닝서비스 방수테스트.일오차 테스트 어지간한건 다 해놨네요.. 시계가 깨끗하게 도착해서 만족스럽네요~
용두(크라운)도 새걸로 교체했는지.. 빤딱빤딱... 무엇보다 확실히 일오차가 좋아졌네요~ 만족입니다~ ^^;
직원분의 태도? 까지는 아니더라도 분위기에서 많은 차이가 있었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