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이 좀 친절해진 느낌이 드네요???
예전에는 전화상담도 좋은 인상은 없었는데 이번에 PO를 맡기면서
센터에서 저한테 대하는 거나 전화로 대하는 거나
좀 달라진 느낌이 들어서요..
일단은 다이얼 전체 교체 받기로 했구요..
부품이 들어오면 다시 연락을 준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뭐 당연히 교체를 받아야 하는 거지만
구입후 한달 정도인데 벌써 블루닷이 찍히는게 그닥 탐탁치는 않네요..
혹시 보증기간에 무조건 무상교체가 된다고 하면
놔두었다가 나중에 한꺼번에 받을까 합니다..
댓글 14
-
신입이
2012.11.25 01:06
-
FireGuns
2012.11.25 01:30
당연히 친절해야하는건데~^^
친절해졌다고 놀라고 있으니 이때까지 어떻게 했으면 그러는지 궁금하네요~^^
-
사이공 조
2012.11.25 02:41
전 갈때마다 항상 친절하시던데요 -
Nostalgia™
2012.11.25 04:53
씁쓸하면서도 웃기네요. ㅎㅎ 직원이 바뀐걸수도...
-
돌아온럭키짱
2012.11.25 11:31
CS정책이 좀 짜증나서 그렇지 직원들은 친절한거 같습니다.
-
Nice Terry™
2012.11.25 11:48
구매후 한달정도이면 통으로 바꿔주는게 맞는데 어찌 수리를...
-
Gradiva
2012.11.25 12:59
포탈사이트 평가나 검색만 해도 죄다 악평뿐인 스와치코리아-_-ㅋ 바껴야지요.. -
꽃자리
2012.11.25 15:48
반가운 소식이네요.ㅎ ㅎ ㅎ
-
모파우스
2012.11.25 18:22
저도 지난주에 다녀왔는데 응대하는 여직원 숫자도 많아지고
친절해졌다는 느낌을 받고 왔습니다. 몇년전과는 분위기 자체가 달라졌더라구요.
-
leed
2012.11.25 19:57
그간 몇번 센터방문을 했었는데 고객서비스는 우수한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스와치의 a/s방침이 터무니없을뿐이지요ㅠㅠ 부품하나 쉽게 개별적으로 구입하질 못하니 매번 그 비싼 운송료와 시간을 낭비하면서 해외오더를 할수도 없고..
-
뮌헨빠
2012.11.26 21:20
좋은 변화네요 ^^
스와치그룹이 이제 조금이나마 정신을 차린 모양이군여 ㅎㅎ
-
Junssa
2012.11.27 07:53
저도 사실 여기에서 불친절하단 이야기를 듣긴 했는데 제 경험상으로는 친절했다는... 판매사원중엔 타 매장에서 구입한거 줄 조정하니깐 틱틱대는 녀석이 있긴 했어요 ㅎㅎ -
마스터키튼
2012.11.29 16:16
그나마 다행이네여^^* 부산 오메가 매장은 친절합니다 그래도...ㅎ
-
kenske2002
2013.01.18 20:11
^ ^역시 시계 관련된 분들은 모두 친절하네요 ㅋ
저도 어제 방문했는데. 소문보다(?) 친절하다는 느낌을 받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