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남기네요. 회원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종전에 플래닛오션 크로노와 레일마스터 크로노를 글 올렸습니다.(습기 문의로 ㅋㅋ)
이젠 레이마스터 크로노는 판매하였구(주식이 망해서 ㅠ.ㅠ 눈물을 머금고..)
플래닛오션이 도착했습니다.
충정로 스와치 코리아에 방문했더니 국내에서 코엑시알 크로노는 고칠 능력이 아직 미숙하다하여 스위스 본사로 보냈습니다.
2달여만에 새거로 돌아왔습니다.(기분이 좋습니다. 단지 방수테스트 시 러그 부분에 사알짝 스크레치가 있더군요.ㅠ.ㅠ 안습)
폴리씽해서 온줄 알았더니 케이스 교체 베젤 교체 문자판 교체 용두 교체등 무부의 분해소지와 케이스 전면 교체가 되었습니다.
케이스를 새것으로 교환해준다는 연락을 받고 기분이 좋았는데 막상 받으니 완전 세거입니다.
스위스 본사에 갔다오니 레드닷이 불루닷으로 바꼈더군요.ㅋ 점검했다는 표시인지??
오메가 a/s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단 보증서가 있어야 무상 ㅋㅋ 전 스위스 정식 딜러점에서 산거라 무상으로 교체 ㅋㅋ)
수고하세요.(여러분도 문제가 있으면 충정로 센터로 .. 레드닷 중요하더라구요 -> 내역없이 없으면 무상수리가 어려울 수도
레드닷 관리 잘하세용~~~)
댓글 6
-
moiya
2008.02.16 10:38
전 시마스터 용두가 빠져서 충정로 센터에 맡긴후 택배로 받아봤는데, 케이스를 잡아주는 기구에서 잡아뽑았는지 케이스 각면에 네줄이나 기스가 생겨서 온적이 있습니다. 한개는 홈이파일정도로 심하더군요. 바빠서 항의도 못하고 그냥 차다가 예지동에 내다팔았는데, 종종 이런일이 있는건지 궁금하더군요. -
알라롱
2008.02.16 10:50
아직 우리나라의 CS센터에서는 시계가 한 개인에 있어서 소중한 물품이란 인식이 모자란것 같습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정교한 기계에 매료된 까다로운 취향의 사람들이 고객이라는걸 아직도 모르는걸까요. 허허허허. -
Tic Toc
2008.02.16 11:07
스와치코리아 CS 결과중 만족스러우셨다는 결과는 처음들어봅니다.ㅎㅎㅎ
좋으시겠어요~ 케이스 교환 대단한데요~?? -
톡쏘는로맨스
2008.02.16 12:19
우리나라 cs센터는 아직 서비스 마인드가 많이 부족하다는 걸 종종 느낍니다............ㅎㅎ -
앗짱
2008.02.16 12:22
아 충정로 서비스는 별로인가봐요.. 전 스위스 본사서 해주어서 ㅋ
충정로에서 방수테스트한다고 러그부분에 기스를 좀 낸듯하나 케이스가 새거여서 만족합니다.ㅋㅋ -
건전한
2008.03.03 14:21
보통...오메가 시계는 케이스 러그부분에 8자리 일련번호가 있습니다.
무브먼트에도 그 동일한 8자리 일련번호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는데...
어떻게 된것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