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 구입시 매장에서 베젤을 교체해서 쓸 수 있다는 말을 듣고 그 장점을 보고 구입한 구매자분들의 경우 일방적으로 교체도 못하게 된다는 사실은 쉽게 납득이가질 않을 것입니다. 저도 예전에 PO는 베젤을 호환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거든요..
아래에 글을 올려주신 회원분 말씀처럼베젤교체불가건은 이전 PO구매자들은 알지도 못한 사실이고, 사전에 공지도 제대로 해주지 않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불만을 가질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뭐 우리가 시계가격인상건은 미리 공지라도 해주냐~라고 하면.. 참 할 말도 없겠지마는요.
해외에 계신 분들의 말씀을 들어보면 호주나 미국에서는 교체를 원할시 아무런 테클없이 서비스해준다고합니다. 해외 센터에는 아직 공지가 안내려온건지,내려와도 무시하고 해주는건지 한국만 이러는건지...
베젤교체를 준비했던 PO유저분들은 도대체 어떠신가요? 저라면 당장 센터장님과 면담 좀 하고싶을 것 같습니다.
댓글 15
-
파미오
2012.03.13 14:41
-
어래
2012.03.13 14:41
저역시 베젤교체 생각 하고 있었는데 점 어처구니 없는 상황이더라구요~
소비자 우롱하는것으로 판단되구요~
조만간 무상수리기간도 다 끝나가는 마당에 점검도 할겸
판매처와 cs센터 두곳에 가서 대화좀 해보려합니다~
분명 판매하는 과정에서 교체 가능하다고 야그 들었구요~판매하시는분들이 마음대로 하는 소리는 아니라 생각되구요~
팔고나면 장때?? 먹튀도 아니구 머하는 것인쥐...
교체 가능하다는 말때문에 구매욕구가 탄력 받아 구매하신분들이 적지는 않을것이라 생각됩니다
지난번에 아버지 시계로 인해 cs센타 방문했을때 접수받으시는 분들에 대한 불만도 있는 상태인지라~
대화로 안되면 부끄럽지만 한 진상 하는 성격에 끝짱진상 부릴려구요~
-
굼벵이봉봉
2012.03.13 15:47
별다른 말은 없고.. 건투를 빕니다... 화이튕!!!!
-
익스슈퍼맨
2012.03.13 15:50
전 베젤교체의 매력으로 PO를 올해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오렌지베젤과 교체가 잘 맞게 오렌지 인덱스가 있는 PO를 구매하였구요..
올여름에 오렌지 베젤로 바꿀려고 준비하던중 이런 말도안되는 방침이 생겨버렸네요~
짜증나지만 어쩔수도 없는것 같습니다. 오메가 좀 실망이 큽니다.
-
bjihun
2012.03.13 16:07
저 역시 실망이 큰 정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더욱이 로렉스의 정책들을 따라가는것 같아 마음이 더 무겁네요.
하지만, 한국지사든 스위스본사든 베젤교체가 가능하다는 말은 공식적으로 오메가 측에서 알린 사항은 아니라고 보여지고
제가 살고 있는 시카고 부띡은 1월 구입할때 교체 안된다고 했습니다. 호주에서 사시는분 포스팅 글에도
교채가 불가하다고 봤던 기억이 납니다.
화가 나시는것은 당연하다고 여겨지고 오메가 팬으로서 분개할 일이지만, 소비자 입장에서 항의글 정도 까지가
적절할것으로 생각합니다. 오멕동 화이팅! ㅎㅎ
-
션군
2012.03.13 16:12
CS 센터 가서 대화 좀 할 예정입니다..
베젤교체를 장점 삼아 판매해 놓고선 이제 와서 교체불가라는 일방적인 전달을 하는 것은 매우 무책임한 행동이란 생각이 드네요..
정책 변경 이전의 고객들은 그 사실을 인지하지 못했기에..
최소한 기존 구매자들에게는 베젤교체를 해줘야 하는 것 아니냐구..
차분(차갑구 분노)하며 진지(진상으루 지독)하게 어필할 생각입니다..
-
폴로맨
2012.03.13 16:41
시계 제품 넘버랑 안맞아서 베젤을 고체해주지 않는거라면
시계줄도 교체 안해줘야 맞는거 아닌가요????
제가 일기로 제품 넘버는 (시계싸이즈+베젤색깔+줄+다이얼색깔 등등) 이런것들에 따라서 넘버가 다 틀린걸로 아는데
줄도 바꿔주면 안되죠
안그런가용???
-
어래
2012.03.13 16:51
맞는 말씀입니다~아마도 cs센타 자기들이 귀차나서 그런듯 하네요~
줄과 버클은 판매만 해버리면 보통 소비자가 직접 교체하거나 인근 시계방에서 해결하는경우가 많으나
베젤 같은 경우는 그것이 힘들기에 자기들이 귀찬케 되는것을 사전 방지 차원 아닐까요~
저같은 경우는 판매처에서 다이얼도 교체가 가능하다고 했는데 과연 어찌 나올찌 판매처와 cs 모두 대화 해볼생각입니다
-
오마주!
2012.03.13 17:50
이건 정말 문제가 많아 보입니다
스와치코리아가 점점 고객 편의는 전혀 생각 안하고 자기들 편한대로만 하려고 하는 것 같네요..
고객 무서운줄도 알게끔 해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네요! -
jini
2012.03.13 18:18
이런경우 불매운동이라도 벌여서 판매량이 확 줄어야 정신을 차릴텐데,
그래도 계속 구매하시는 분들이 계시니 여전히 소비자는 봉인거지요.
-
파란파랑
2012.03.13 19:03
소비자만 당해야 하는 답답함!!
-
다음세기
2012.03.13 19:16
걍 사지 마시길...소비자 호구로 보는거 같네요 ㅎ
-
사도
2012.03.13 21:55
PO방출하길 잘한것같아요.다시는 PO들일 마음이 없어지네요.^^
-
alloeherb
2012.03.13 22:43
헐.. po는 베젤 교체가 최고의 장점이 아니었나요?
스스로 손발 묶어놓고 장사하려는건지..
-
디캉
2012.03.14 00:05
c/s 센터 정책도잘못된것같군요 오메가 정책도 잘못된것같지만...
스위스 본사 방침의 변경이라면 어쩔 수 없는 사항이지만 스와치코리아의 독단적인 결정이라면 한번쯤 공식적인 답변을 들어봐도 좋을 부분인 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