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고구마를 아시나요. (할아버지 유물) Seamaster
안녕하세요
오메가 고구마를 예전에 유물로 받아 오버홀을 진행하고 보유중입니다. (모델넘버 166.2016)
최근 좀더 깨끗하게 복원하고싶어서 부품들도 따로구매하고 교체하고싶은데 (모두 정품으로, 재생품ㄴㄴ)
알아보다보니 궁금한게 생겼습니다.
제가 보유한제품은 흰판입니다.(다이얼이 흰색)
하지만, 인터넷에 대부분이 실버판이더라구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노란판 청판 그린판은다 재생으로 알고있습니다.
원래 이모델이 흰판도 있는건가요? (할아버지가 다이얼재생을 흰색으로 하시거나 그러진않았을거같긴한데..)
그리고 고구마나 뻐뻐시나 오메가 로고가 옛날의 길쭉한 꼴뚜기 모양으로 알고있는데, 제가 가지고있는건 요즘같이 뚱뚱한 로고입니다.
이건 인터넷에도 길쭉한로고와 뚱뚱한로고가 혼용되있는것같은데 무슨차이인가요? (같은 고구마들이) 혹시 아시는분계신가요.
마지막으로 제 다이얼(문자판)에 다른다이얼(상태좋은것)을 구해서 각 시간의 Bar를 빼서 꽂을수도있는지요.
다이얼은 그대로쓰고싶은데, 다이얼의 bar의 금속들이 녹이 슬어서입니다.
아! 날짜나 요일창의 색이 바랬는데, 이건 정품으로 구할수있나요? (cs센터라도, 다이얼은 깨끗합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모델을 잘 모르기 때문에 다이얼 컬러는 말씀드리기가 어려울 것 같고, 인덱스 개별 구매하기는 확률적으로 낮아 보입니다. 동일한 인덱스를 사용한 다이얼을 구해서 이식작업을 하는게 좋아 보입니다. 공식 CS에서 해당 부품 재고가 있을지도 모르겠고 있다고 하더라도 제조 연식이 어긋날 듯합니다. 데이트, 데이 링도 마찬가지고요. 이배희 여사등을 검색해 보심이 어떨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