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timeforum.co.kr/files/attach/images/3915282/461/835/012/d9e1ee1477211ca66955bc037b24feb0.jpg)
오메가 피오 서비스 이슈 Constellation
신형피오 착용중에 다이얼에 미세한.. 정말 미세한 먼지 2개가 발견되어 먼지 제거할겸 워런티 서비스 맡겼습니다.
약 한달이 지나 연락이 와서 수령하러 갔는데..... 시계유리 무반사코팅에 기스가 엄청나게 생겨서 왔네요.. 무슨 거미줄처럼 유리 전반에 기스가 보였습니다.. 도저히 납득이 안되어 수령거부하고 조치취해 달라고 했네요..
고객센터 담당자 하고 연락 해보고 답변 준다고 합니다..
다들 시계를 좋아하시니 아시겠지만 무반사코팅 민감해서 항상 보고 관리하는 부분인데... 이건뭐 한두개 생긴것도 아니고 몇십개가 생겨서 오니 너무 황당합니다. AS맡길때는 기스하나 없이 깨끗했거든요...
혹시 AS맡겼다가 이런 경험 있으신분 계신가요?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댓글 9
-
저도 기분좋게 맡겼다가 이게 무슨일인가 싶네요...
-
아니 대체 무슨짓을 했길래...ㅠ
-
ㅜㅜ... 엄청난 짓을 한거 같습니다...
-
cs보낼때 동영상으로 한번쭉남기고 보내면 보험드는것처럼 하기 딱일듯요!
-
네... 그게 제일 확실할거 같아요..
그리고 수리 맡길때 주는 확인증에도 유리쪽은 문제 없는것으로 되어있어요. 샵 직원이 정말 꼼꼼히 보고 브레슬릿이나 바디에는 기스 있다고 체크 했거든요.
-
에반이
2020.02.07 14:45
제가 비슷한 경험을 파슬코리아 에서 경험했습니다. 담당자는 수리기사가 무조건 자기가 낸게 아니고 고객이 내고서 몰랐던 부분이다 이렇게 반복해서 말하고 증거가 있는지 물어보는데 순간 어이가 없고 화가 나더군요. 사설도 아니고 공식센터에서 증거가 있는지 자기들은 안했다 하니 이건뭐... 입고 할 때 접수받은 자가 사진이나 그런거 안찍었냐 하니 그건 제가 안한게 맞다 실수다 이러고 책임을 아무도 안지려고 합니다. 그래서 전 그 사건 이후로 시계 맡기기전 무조건 루페로 자세하게 시계 사진 찍어서 보관해놓고 수리 맡깁니다. 추가로 센터에서 글라스 기스 낸 사건 이후로 다이얼먼지 제거 했으니 택배 보내준다해서 받아보니 ㅋㅋㅋㅋ 뒷백 열다가 일부로 한건지 ㅋㅋㅋㅋ 기스가 아니라 파여있어서 어이가 없어서 전화해서 메일로 증거사진 보낼테니 확인해보라 했더니 "이건 인정한다 우리 실수다. 다음에 수리 맡길 때 그 부분 폴리싱 해주겠다" 이러네요 이게 공식센터에서 할 조치와 대응일까요? 스와치는 아니지만 파슬코리아 제품 다신 안사고 절대 공식센터? 안갑니다 사설로 갑니다.
-
박경민
2020.02.07 18:45
제가 더 화딱지 나네요 전문가가 그렇게 책임감없이 대충하는거면 누가 믿고 맡길까요
-
myfirstaqua
2020.02.13 10:00
저도 타브랜드에서 기스나서 받은적있는데 정말 열받더라구요
에휴 충정로 CS 가 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