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CS 질문 Seamaster
안녕하세요... 오메가 CS 관해서 질문 드리려 합니다. 제가 최근에 올린글 (오메가 신PO 42mm) 덕분에 제 시계에 심한 유격이 있는걸 발견했습니다. 제가 듣기로는 오메가가 커스터머 서비스는 진짜 최최악 이라고 들었습니다. 이 유격은 제가 잘못한 것도 아니고 오메가 쪽이 잘못을 했는데 안바꿔 줄까요? 100 프로 정품이고 오메가 부띠크에서 새거로 구매 했는데 정말 이상하네요... 고수님들 도와주세요ㅜㅜㅜ
댓글 6
-
닐영
2015.10.25 19:12
-
danlee077
2015.10.25 19:20
하하...네. 어제와 오늘 날 잡아서 제가 가지고 있는 시계들 다 올려봤습니다 ㅎㅎ
-
트레비앙
2015.10.25 19:29
CS 에 가져가시면 CS 직원은 분명히 정상제품이니 그냥 착용하라고 하실 것 같습니다
오메가에서 시계를 어셈블리 하기 전 부품을 생산할 때 러그의 폭과 엔드피스의 크기를 정확히 치수로 관리를 하고 있을겁니다
도면에 기재된 치수가 있으면 그 치수에 반드시 하한치와 상한치 공차를 기재해 관리하고 있을테고
그렇게 되면 러그 유격도 상한치와 하한치가 있을 것 입니다 그게 제품의 관리 스펙이고요
한번 물어보세요 그 스펙을 ..... 구매하신 PO 가 진짜 스팩내에서 OK 판정을 받은 제품이라고 하면 여기서부터는 할 말이 없어지는 거죠 ㅠㅠㅠㅠㅠ
이런 상황이 되면 그냥 진상을 부려서 엔드피스라도 바꿔 달라고 하는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엔드피스가 스펙내에서 크게 나온 제품이면 어느정도 유격을 줄여줄 수 있을 것이니
최후에는 이렇게라도 부탁해보세요
에휴
도움을 드리고 싶은데 참 안타깝네요 ......
-
danlee077
2015.10.25 20:18
아님니다. 좋은 답변 감사드립니다. 내일 엔드피스 만이라도 교체해 줬으면...
-
사시미칼
2015.10.26 19:34
정말 저 정도면 심하네요..
CS는 앞에 접수 받는 여자 중에 한 명만 드럽게 불친절 했었구요. 나머지 접수 받는 여자, 엔지니어, 영업? 쪽은 다 들 친절 했습니다.
팁 하나 말씀드리면, 굳이 불친절하고 결정권한 없는 접수원하고 이야기 해서 문제 풀 필요는 없구요. 구매처나, 아니면 CS에 엔지니어하고 이야기 해도 됩니다.
제일 편한거는 구매처겠죠?
-
Atelier_D
2015.11.05 01:00
와 제것도 함 봐야겠습니다.
여러 시계 보유하시고 계시네요 ㅎㅎ 오늘 여러당에서 많이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