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REMO 글을 읽고 저는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제목읽고 조금 기분이 안좋았겠죠? 죄송합니다.
참 저도 몇일전 론지 마콜 다이얼이랑 시침 때문에 문의 들었는데 밴드 가격이랑 배터리 가격만 알지 나머지 가격을 알수 없다는 답변을 받아서 화가 났는데요~
오메가 제품은 정말 지금 하나 있습니다 아쿠아테라 쿼츠... 예물 시계인데 다행이 쿼츠로 하길 잘했다.. 앞으로 오토는 오메가를 쓰지 않겠다
아니 스와치 그룹 시계를 구입을 안할듯 합니다 ㅠㅠ
서비스 정책이 참으로 이상하죠..... 비용을 알수 없다 교체를 해야 한다. 그건 나도 할수 있는 거다 부품 비용만 알려달라 안된다 시계를 봐야 알수 있다
구입한지 얼마 안됐다 오버홀이고 필요 없으니 알려달라 알수 없다 되풀이만 돼더라구요~
그런말도 했습니다. 그럼 제가 지방에 사는데 수리비용을 모르고 보내고 수리비용 듣고 안하고 다시 받으면 ㅠㅠ 그런수고를 왜 격어야 하나고~
하지만 정책이라고 할수 없다네요 ㅠㅠ 정말 지금 모리스 론진 오메가 있지만 ㅠㅠ 모리스는 바로바로 가격도 알고 구입도 가능한데 스와치만 유독 시계를 보내야 한다고하니 답답하네요
스와치그룹에서도 시계의 시리얼넘버 알려주고 문의시 가격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동일모델도 버젼? 에 따라 부품의 차이가 있을 수 있어 시리얼을 알아야 하구요.
어느어느 부품의 정확한 품번이 필요한 경우, 대부분 소비자가 알지 못하므로 시계를 보내야 할 때도 있구요.
수리비의 경우, 단순 폴리싱, 유리교체, 전지교체등이 아닌
내부 무브문제는 정말 까 봐야 알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정확한 안내는 접수후 알 수 있겠지요.
로렉스나 오메가 그 언저리, 그 위 브렌드 제품(특히 짝퉁이 있는 제품들)에서 핸즈, 용두, 배젤, 다이얼등 부품의 개별구입은 안됩니다.
스트랩, 밴드, 여분코 버클등은 가능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