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바젤에서 개최되는 "BASELWORLD 2011"에서 카시오 메탈 워치 "EDIFICE"의 신모델 "EFR - 501"을 발표했다. 일본 발매, 가격 등은 현재 미정이다.
신모델 "EFR - 501" 표시기를 이미지로 한 다채로운 바늘이나 기능 다이얼에 배치한 금속 부품이 탄소 섬유를 이용한 문자판에 빛나는...
"Speed and Intelligence"를 컨셉으로, 모터 스포츠의 역동감을 표현하는 브랜드 EDIFICE. 새로운 모델이 될 EFR - 501은 스포티한 자동차 표시기를 주제로 하며, 1 / 20 초 측정 가능한 스톱워치 전용 바늘과 알람 시간을 나타내는 전용 바늘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알람 바늘은 시인성이 배려한 색이며, 존재의 큼직한 시침과 분침을 채택하고 3시 측의 날짜 표시도 볼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있다.
또한, 7시 측의 小針에서 알람 ON / OFF로 전환 가능. 스톱워치, 6시 측의 小針 1 / 20 초, 센터의 바늘 1 / 1 초 측정하며, 12시 측에 60 분, 9시 측에 5 시간 적산계를 탑재하고있다. 이 외, 스테인레스 케이스에 EDIFICE 로고를 조각한 나사 잠금 식 용두를 채용하고있다.
알람 시간을 나타내는 바늘이 블랙을 기조로하면서 끝을 붉게하여 시인성을 향상. 날짜 표시는 전날과 다음날도 표시 가능하다.
또한 회사는 F1 세계 선수권의 2010 년 챔피언 팀 "레드불레이싱"이라는 공식 파트너 계약을 2011 년에도 계속 체결 . EDIFICE은 레드불레이싱의 오피셜워치로 지정되어있다.
레드불레이싱 드라이버, 마크 웨버 씨 (왼쪽)와 세바스챤 Vettel 씨.
- 이전글 BASELWORLD 2011 - 카시오, 블랙 라이트로 화려하게 빛나는 "Baby - G"
- 다음글 BASELWORLD 2011 - 카시오, 방위 및 온도도 측정할 수 랠리 사양의 "MUDMAN"
에디피스,, 늘 눈여겨 보는 모델인데,,,이번 것은 카본 무늬 문자판 컨셉이군요,,
모터 레이싱 모델 답게 다이얼 기능들이 스포츠카가 연상됩니다..다만 알람은 성능이 어떤지 모르겠네요,,혹시 진동 기능이 있는지...크라운은 스크류 타입으로 하면서 다른 버튼은 왜 같은 식으로 안 했는지 모르겠구요,,그래도 이것은 드라이빙 모델이지 다이버 모델이 아니란 것을 식별시키기 위해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