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바젤에서 개최되는 "BASELWORLD 2011"에서, 카시오 계산기는 솔라 전파 시계 "OCEANUS"더 새로운 모델 "OCW - T1000D"를 발표했다. 6 월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12 만 6,000 엔.
새로 발표된 OCW - T1000D은 지난해 10 월 발매된 " OCW - T1000 "를 기반으로 한 특별 모델. 메탈릭한 깊고 푸른 기능 다이얼, 빛의 각도에 따라 다른 색깔을 보이는 등 도시권의 빛을 비추는 한밤중의 바다를 이미지 하고있다. 또한 블랙의 문자판을 사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와 세련되고 도회적인 분위기를 양립시키고있다.
"OCW - T1000"에 채용된 "Smart Access"기능을 상속하는 특별 모델 "OCW - T1000D"
"Elegance, Technology"를 컨셉으로 한 "OCEANUS"의 새로운 모델
OCW - T1000과 마찬가지로 문자판 중앙 시침 분침 초침을 연결시키지 않고 각각 다른 모터로 구동하는 시스템 "Smart Access (스마트 액세스)"를 탑재하는 것도 특징이다. 1 / 20 초 측정 스톱워치와 세계 29 도시의 시각 표시 등 다양한 기능을 스트레스 없이 사용할 수있다. 또한 자기 센서를 사용한 비접촉식 전자식 류즈스위치를 가지며, 용두를 돌려 바늘을 놓을 수있다. 뿐만 아니라, 버튼처럼 용두를 눌러 기능을 전환하는 것도 가능 해지고있다.
이밖에 세계 6 국의 표준 전파 수신을 지원하는 고성능 무브먼트 "터프무브먼트"도 탑재하고있다.
- 이전글 BASELWORLD 2011 - 더 강하게! 티타늄 합금 채용의 "FROGMAN" 특별 사양 모델
- 다음글 BASELWORLD 2011 - 카시오, 스마트폰과 통신할 수있는 G - SHOCK 발표
색감이 너무 이쁩니다.
기계식보단 쿼츠를 좋아하는 저에겐 구미가 확당기는 모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