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알즈님께서 너무 자세하게 후기를 올려주셔서
딱히 새로운 것도 없고 특별한 것도 없지만...
이런 멋진 클래스를 열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초간단 후기를 올립니다!
토파즈홀을 빌려 아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었습니다^^
여러 모델들도 함께 전시되어 있습니다^^
모자 때문에 누군지 모르겠네요^^; 초상권침해 아니죠?? ㅎㅎ
사진을 몇 장 못 찍은 이유는 배터리가 다 되어서 ㅜㅜ
사실 그보다는 마스터 클래스에 집중하다보니 사진 찍고 싶은 생각이 별로 들지 않습니다. ㅎㅎ
전반적으로 마스터 클래스를 평가해보면
처음 시작하는 이벤트인 만큼 초보자들의 수준에 맞게 적절한 스킵과 집중이 이루어졌다고 생각합니다.(수준이 다 다르긴하지만 모두 초보자 수준이었거든요!)
스위스에서 오신 워치메이커 뿐 아니라 리치몬드에서 나오신 전문가분들과 예거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서포트 해주셔서 훨씬 수월했구요.
(물론 저희가 귀한 875무브먼트를 자꾸 망가뜨려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요 ㅎㅎ 사실 저도 파워리저브 개스킷 하나 부르뜨려먹었어요 ㅜㅜ)
무브먼트의 분해와 조립에 대한 동영상과 실습은 시계를 이해하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테이블에서 작은 소품까지 스위스에서 직접 공수해오셔서 귀한 체험하게 해 주신 예거 한국지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기분 좋고 편하게 클래스 마칠 수 있게 해주신 예거 직원분들께 고맙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지사장님과 나눈 대화도 유익했습니다^^)
끝나고 멋진 사람들과의 기분좋은 대화는 덤이겠죠? ㅎㅎ
진짜 마지막으로 mcd 사총사 사진으로 마무리합니다!
댓글 4
-
알즈
2013.06.05 15:03
-
마하리
2013.06.05 16:03
오우 멋진 시간이셨을거 같아요~!! ㅋ 같이 가신 분들이 전부 훈남이라면서요~! ㅎㅎㅎㅎ -
치우천황
2013.06.05 20:49
네 맞아요 ㅎ ㅎ ㅎ -
치우천황
2013.06.05 23:16
1시간반 정도의 어찌보면 간단한 분해&조립임에도 머리가 아플정도로 집중해야 하더군요.나사크기가 루페로도 어찌나 작아보이던지....이런 작업을 몇십년간 해온 워치메이커들의 능력에 새삼 경탄하게 되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너무나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이런 기획과 정성스러운 자리를 마련해 주신 예거 관계자분들에게...깊이 감사드립니다^^.
다른 하이엔드브랜드들도 이런 행사나 이벤트를 많이 했으면 좋겠네요^^.
마지막 사진은 마치 예거동에서 간 것 같은 느낌을 주네요!!
후기 잘 봤습니다. ^^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