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토양의 귀환 Highend
다토양을 보내고 장장 9개월.....
정말 오랫동안 기다렸네요...
다행이 온전한 상태로 복귀하였네요.
너무 길어서....
블로그 주소 올립니다...죄송...
사진을 어떻게 올리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해서....
http://blog.naver.com/intertool92/220739596464
다시는 하이엔드 컴플리케이션은 안사는 걸로....
댓글 15
-
비머렉스
2016.06.23 14:56
-
빅다토
2016.06.23 20:12
오래걸리는것도 걸리는 거지만....
국내 편집샵의 서비스는 정말이지...
리치몬트 코리아가 문제인지...드로어써클이 문제인지......정말 실망 많이 했습니다.
이래서 시계는 롤렉스를 부정하면서 시작해서 롤렉스를 인정하면서 끝난다고들 하나봅니다.
-
브래드리쿠퍼
2016.06.23 19:43
바로 눈 앞에서 오차측정도 해주는 군요..ㅎㅎ 블로그도 구경 잘했습니다..ㅎㅎ
-
빅다토
2016.06.23 20:08
오차 측정기는 제가 가지고 간 겁니다.
랑에 샵에서는 그런거 없습니다.
오차 측정치 데이터 요구에도 안된다고 하구요.
하물며 자성 제거기도 없답니다.
그냥 판매만 합니다.
제가 이래서 국내 랑에 및 편집샵이 싫은겁니다.
롤렉스에는 기술자 및 여러 장비가 있어 오차측정이라든가 세척작업도 해줍니다.
말로만 오버홀 했으니 2년 보증이라고 하고, 아무런 증서도 안주더군요.
그래서 메일로 보내달라하니.....아직도 소식없음.
-
딸기키위스무디
2016.06.23 20:52
랑에에서 qc를 잘못한건지, 판매점에서 충격이 있었는지 모르는 그 다토군요..
그래도 다행입니다 ㅠㅠ
찍어놓으신 사진 없으셨으면 진짜 다 뒤짚어쓸뻔하셨어요..
-
빅타토
2016.06.26 14:30
그때 생각만 해도끔찍합죠....
받을 때는 오차 때문에 외관을 미쳐 확인 못했는데...
외관도 보낼 때와 많이 다른것 같습니다.
좀 기스가 늘어자고 찍힌 자국도 생긴거 같습니다.
광택작업 해달라고 할껄....
-
Zeed
2016.06.24 07:35
콩깍지가 다 벗겨졌네요.
랑에 디자인은 최고인데 서비스가 정말이지 우롱하는 수준이네요...
-
빅타토
2016.06.26 18:09
요즘엔 랑에가 정점 ...
-
사이공조
2016.06.24 08:34
정말로 오래동안 기다리셨네요
-
빅타토
2016.06.26 18:10
그래서 다시는 하이엔드 쪽은 생각좀 해 보려구요.
-
XXIV
2016.06.24 14:52
마음고생이 많으셨네요.
링크글 읽어 보니 처음부터 불량이였다니...ㄷㄷㄷㄷ
저도 얼마전에 홍콩에서 랑에 들이고, 바늘눈금 돋보기로 들여보다가
좀 이상한거 같아서 이메일 쓰니, 물건 사지도 않은 직영 뷰띡에서 그다음날 전화오고
좀있다가 물건 산 샾에서도 전화오고해서, 우왕..역시 하이엔드..T.T 감동을 했었는데..
아마 직영 뷰띡이 있는 곳과 아닌 곳의 차이가 아닐까도 합니다. (혹 한국 랑에 삽이 직영 뷰띡이라면 대응의 차이..로 생각하고 싶네요) -
빅타토
2016.06.26 18:11
물론 국내 문제로 봐야할겁니다. 외국 구매자들은 랑에의 대응에 만족하는듯 보입니다.
-
아차족
2016.06.24 17:33
오차측정기까지 대동하시고 가셨군요~~매장직원들이 마이 당황했을거 같아서 웃음이 나네요~^^ 아무튼 수리 무사히 마치셨다니 축하드립니다~
-
빅타토
2016.06.26 14:31
뭐...이런놈이 다있나 했겠죠...ㅋㅋㅋ
-
모카니
2016.06.28 13:33
맘고생 많이하셨겠습니다. ㅜ
어찌 됐든 고생 많으셨습니다....
완벽하게 돌아왔으니 앞으로 이뻐해주실 일만 남으셨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