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보증기간내에 오버홀 받아보신분? Highend
혹시 보증기간 내에 오버홀 받아 보신 분 계신지요?
비용 처리 라든가 진행이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랑에 보증기간 내에 시간 오차가 발생하여 서비스 맡겼더니, 오버홀 비용 백육십몇만원 청구하던데...
내부적인 충격을 받았다고...
분명 시계에 스크레치 하나없이 깨끗한 상태에서 보냈는데....
딜러쪽에다가 혹시 운송 도중 발생한 충격아니냐고 문의하면서 사진을 요구해도 사진을 보내줄 수 없다고 합니다.
답답한 마음에 랑에 홈피에 두번이나 글을 남겨도 이것들이 답변도 안해주고....
그냥 똥밟았다 생각해야 하는지...
아~~랑애....정 떨어질려고 하네요...
고수 분들의 경험담 부탁드립니다.
댓글 15
-
김우측
2015.12.09 23:45
-
기타소닉
2015.12.17 09:31
최근 표면스크래치도 있고 사용감 있는 시계지만 무상기간내에 있는 시계 오차 측정했더니 이상 있다고 스와치cs에서 바로
무상 오버홀 서비스 받았습니다. 꼭 이런 분들은 경험해보지도 않고 들은 풍월로 말씀하는 분들이 많더군요
-
닥터강
2015.12.10 00:17
드물게 발생하긴 하지만 보증기간에도 오버홀을 하긴 합니다. 다만 외부충격이라는 것도 상대적인거라 해외스탬핑이 아닌이상은 보통 보증기간에는 점검과 분해소지를
무상으로 진행해주는데 저리 대처하는 자세가 놀랍습니다
-
권대표
2015.12.10 09:36
바쉐론 보증기간 무상 오버홀 받아보았습니다.
랑에 급에서 황당한 대처를 하는군요...
-
현진사랑
2015.12.10 11:33
저도 AP 지금 보증 기간내에 이상이 생겨서 일본에 가 있습니다.
근데 전부 무상이라고 하더라구요.
-
빅다토
2015.12.10 15:52
신세계 드로우어 써클에서 구매한 건데...아마도 편집매장이라서 그런건지...아무리 그렇다고 해도, 랑에 공식 딜러가 이러면....슬플뿐 입니다.
이번 일이 잘 해결되지 않을 경우, 사진과 동영상 찍어논거 다 풀어서라도 해결해 봐야죠....찍어놓길 잘했지...잘했어....
-
미친덩치스머프
2015.12.12 14:29
답답하시겠네요, 충격을 받은게 아니라면 본사에 official letter를 받아달라고 해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
곰팅이
2015.12.14 15:15
외관에 충격 흔적이 없는데 내부에 고장이 일어났고 이를 고객 과실이라 한다면 세상에 무상as 라는게 무슨 의미일까 싶네요
-
킬킬
2015.12.14 21:02
요새 일부 시계 딜러(?)들이 a/s 비용으로 돈을 벌려고하네요. 딜러에다가 고객이 충격을 주어서 고장났다는 증거를 제시하라고 강하게 말씀하십시오. 그래도 말이 안통하면 민사소송 제기하십시오. 소송이라고 하면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해서 꺼려하시는데 사실 매우 쉽습니다. 요새는 인터넷 클릭 몇 번으로 소송이 가능합니다. 소장 보내버리세요. 버르장머리를 고쳐줘야합니다.
-
11시4분
2015.12.18 21:47
위에 업체 대표가 타임포럼 설립자라고 합니다. 몇년전부터 타임포럼 경영진은 아니고 그냥 주주...
-
빅다토
2015.12.22 17:50
랑에 다토그래프 서비스 보냈더니... [18] 란 제글이 hot 에서 떨궈져 나왔네요.
조회수도 높은데....
-
11시4분
2015.12.23 09:37
hot 기준은 제가 하나도 몰라요...
-
손가드
2015.12.17 10:30
답답하시겠습니다. 저는 보증기간 내에 브레게 제품 고장 나서 스위스에서 무상으로 오버홀 및 수리 받았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반대로 제가 비용을 부담해야 할 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는데 빅다토님의 경우는 조금 하이엔드 브랜드에서 잘못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보통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2년 무상 AS 라는 서비스가 존재 하는 것인데 속상하시겠습니다.
-
Nicolass
2016.01.06 09:18
황당한 경우군요... 제 와이프 블랑팡은 a/s기간에 문제 발생으로 정검 및 오버홀 무상으로 처리해 주시거군요. 국내 백화점 부틱 이었구요... 랑에급의 대처가 참 그러네요...
-
아니벌써
2016.01.09 17:53
신세계 드로우어 써클 근무자가 문제가 있는것 같군요.
무상으로 수리가 되어야 합니다.
AP 보증 기간 내 이상이 생겨서 서비스 보냈더니, 무상으로 오버홀 진행하였습니다.
보증 기간 내에는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해 생기는 이상, 대부분 외부 충격에 의한 이상 외에는, 무상으로 서비스가 진행되는 것이 맞습니다.
알 수 없는 내부 충격에 의한 이상에 보증기간 이내에서의 수리를 사용자에게 부담지우려는 것은 스와치 CS 에서나 볼 수 있는 것인줄 알았는데 살짝 놀랍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