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위스포럼 모더레이터 토리노입니다.
벌써 인기투표를 시작한지 1년이 지났네요. 매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보여주고 계셔서 스위스포럼 모더레이터 뿐 아니라
메니아의 한사람으로서 아주 즐겁게 매달 결과를 흥미진진하게 보고 있습니다.
우선 5월 투표결과를 보시죠
서브마리너와 AP RO라는 두개의 베스트셀러가 명예의 전당으로 가고 난 후 패권을 누가 차지할까 했는데
역시 데이저스트의 기세는 놀라웠습니다. 섭마가 떠난이후 로렉스 명성에 어울리지 않게 중위권 하위권을 전전하던 데이저스트가 당당히 이번달 1위를 차지하였구요.
이번달이야말로 절치부심 1위를 노리던 JLC는 아쉽게 2표차 2위를 차지합니다.
또한 관심의 대상이었던 하이엔드의 새 대표 페트리모니는 16표로 4위를 차지하면서 기대에는 못미치지만 무난한 출발을 하였습니다.
점점 순위권이 내려간 포르투기저와 네이비타이머 시마스터는 이제 확연히 중위권을 차지하고 있구요.
컬렉션 출격에도 불구하고 점점 순위가 내려가고 있는 모리스와함께
파네라이, 태그호이어의 부진은 교도분들이 힘을 내야할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해서 6월 바로 시작하기보다는 날씨도 확연히 여름날씨고 휴가철을 맞아 6월 중순 ~ 8월 말까지 휴가철 최고의 시계 투표를 진행해 볼까 합니다.
우선 각 브랜드별로 대표선수 추천을 6월 1일(월) ~ 6월 14일(일)까지 받구요
해당 브랜드 모더레이터분과 최종 협의 후 대표선발 완료하여
6월 중순 ~ 8월 말까지 진행하려 합니다.
각 종파별로 이 모델이면 휴가철은 최고다라는 모델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라며
댓글 남겨주신 분들께는 타임포럼을 '협박'하여 이벤트성으로 선물을 드릴 수 있게 요청하겠습니다. ^^
많은 추천 부탁드립니다.
항상 상위권을 형성하는 하이엔드이지만 그만큼 다양한 모델이 있어 교도분들의 추천이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올여름 휴가철을 빛내줄 대표모델 많은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