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글중에 씨울프 스틸피쉬 문의란글을 보고 또한 아쉬운점을 글을 남기고 어쩌다 시간이 남아 이상한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이상한 작업이란 제게는 지금 씨울프와 스틸피쉬가 같이 있는데 주로 손목에 올라오는것은 스틸피쉬 그런데 늘 아쉬운 왜 작아보일까?
씨울프랑 별로 스펙상 차이가 없는데... 라고 고민하다가...한번 베젤을 바꿔보자 그래서 도전해보았습니다..
그리고 각각 베젤을 분리한후 씨울프 베젤을 스틸피쉬에 올려보았는데 1mm정도 크더군요 그래서 씨울프 나사로 모든것을 조이고 나니
웬걸 맞네요 그리고 갑자기 커보이는 스틸피쉬 ㅎㅎ 이거다 라는 느낌이 팍팍 오네요.
그리고 잠시 이런 베젤이 무척이나 빡빡하게 돌아가네요 ㅠ.ㅠ
그리고 또 한참 고민하다 스틸피쉬 나사로 다조임 ㅠ.ㅠ 베젤이 조이지가 않아 허당이더군요
또 고민 그래 그럼 각각에 나사를 조합을 한번 해보자 해서 여러테스트를 해본결과...
.
.
.
드디어 성공 했네요 4개의 씨울프 나사와 4개의 스틸피쉬 나사 그렇게 상부 하부를 조합하여 잘돌아가고 안빠지는 조합을 했네요..
제눈에는 더커진 느낌을 주는 스틸피쉬 ㅎㅎ 더욱더 맘에 들어요....
근데 지금 씨울프는 분양중이라 아마도 베젤만 구해서 다시 작업 들어가야할것 같네요 ㅎㅎ
사진을 올리려고 했는데 아직 사진을 못찍어서 조금 잇다가 올려야죠 .... 이런사진 올려도 되겠죠?
.
.
별것도 아닌 수정을 하면서 이렇게 글을 올리네요 그래도 나름 참 고민하고 작업같지않은 작업을 해보니 나름 또 기분이 좋네요..
이상 나름 허접한 내용입니다.....
사진 꼭 보고 싶네요. 그리고 베젤만을 따로 구할 수 있을까요? 구할 수 있음 저도 한번 시도해 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