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도 시원해 지고 해서 가죽이나 카본 줄로 한번 바꿔 볼까 생각 중입니다.
히어쉬 사이트에 들어 가서 몇몇 스트랩을 봤으나 막상 이런 시도가 첨이라 어떤 사이즈로 구입 해야 하는 지, 브라이 버클을 구해서 바꿀려면 버클 사이즈가 그냥 맞는 지, 디플로이먼트로 해 보고 싶기도 한데 버클만 백화점에서 사 오면 러그 사이즈 맞는 가죽 스트랩에 문제 없이 체결이 가능한 지...
중요한... 다들 하시긴 하지만 무경험자가 했을 경우 안전할까(물론 시계가) 하는 점.
참 아는 게 없네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 드립니다.
댓글 1
-
남구
2009.09.30 09:15
시계 러그사이즈(메탈줄 모델이신거같은데 메탈줄과 시계가 바넷봉으로 연결된 부분)를 자로 측정하시어 그에 맞는 사이즈의 가죽줄을 구입하시면됩니다. 마초간지의 포스에 맞게 약간 빈티지 스러운 가죽줄이 잘 어울릴것 같네요. 개나소나섭마님들의 가죽줄같은 거친스타일이면 더 좋겠지요. 공구가 있으시다면 혼자서도 할 수 있지만..뒷백과 옆면에 기스크리가 날수도 있으니....전문가에게 맞기시는편이 나을듯하네요. 매너없는 전문간보다는 스스로 하는게 더 나을때도 있긴합니다^^; 브라이버클을 구하시려면 그냥 매장가셔서 구입하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굳이 버클에 큰 돈 들이지 마시고 히어쉬나 기타 브랜드의 버클을 저렴하게 이용하시는것도 괜찮을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