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폰서 뉴스  운영원칙
댓글작성 +2 Points

MAUBOUSSIN New 워치 컬렉션

Amour, Viens voir si la Rose (아모르, 비엥 부앙 시 라로즈)

  

 

  

 f815843c65d26f7a1dbdb69e9bf7d02d.jpg

 

 

 

프랑스 대표 주얼리 하우스 모브쌩이 선사하는 Affordable LuxuryMust Have 아이템!

 

세계 5대 주얼리 하우스 모브쌩에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시계 컬렉션 아모르, 비엥 부아 시 라로즈 (장미 빛 당신)는 전세계적으로 완판 된 첫 컬렉션에 힘입어 출시되었다. 화이트 MOP 베젤의 스테인리스 스틸 시계 위 핑크 빛 로디엄 다이얼에는 밤이 깊어가는 9시부터 12시 방향에 약 0.15캐럿의 다이아몬드가 은하수처럼 수놓아져 있고, 핑크 로즈 빛 이탈리안 세틴 스트랩은 시계를 더욱 러블리하게 만든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한달 간 갤러리아 명품관 1층 모브쌩 매장에서만 103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모브쌩 아모르 시계 컬렉션은 최고의 5월 가정의 달 선물이 될 것이다.

 

세계 5대 주얼리 하우스 모브쌩

보석의 메카 파리 방돔광장에서 가장 역사 깊은 브랜드 중 하나인 모브쌩 주얼리 하우스는 Affordable Luxury를 지향하며 100만원 대부터 수십억 원까지 하는 다양한 컬렉션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주얼러 역사상 가장 혁신적이었던 조르쥬 모브쌩. 그의 창조적 정신을 이어오고 있는 모브쌩 주얼리 하우스는 일상 속에서의 창조 Creation de Proximite를 바탕으로 평소에도 매일 즐길 수 있는 주얼리와 시계를 디자인 한다. 또한 아르데코 시대의 문을 연 브랜드 identity를 반영하여 기하학적인 디자인, 대조적인 컬러, 별을 수 놓은 듯한 다이아몬드 파베 등의 아름답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문의 : 갤러리아 명품관 EAST 1층 모브쌩 02-3442-5533

 

 

  

 3dc351945710b9dbed9177cdff9dff0d.jpg

 

업데이트!  실물 사진 올려 드립니다.  착용컷 개봉박두!

 

(팔이 이쁜 모델이 없네요. ㅠㅠ 적나라한 힘줄이 포샵처리가 안되네요. 여러분 죄송~) 

잡지 누끼 사진만 보시고 많이 작을 줄 아시는 분들도 계신데 전혀 아닙니다~. 29미리 정도 되는걸로 기억 합니다.

핑크 로디엄 다이얼이고요 스틸 스트랩 (30만원대) 또는 화이트 또는 블랙 이탈리안 세틴 스트랩 (18만원) 따로 추가 구매 가능 하세요!

 

모브쌩은 올해로 185주년, 방돔에서 가장 오래된 주얼리 하우스 중 하나로 여러국가 황실은 물론 잭 워너등을 통해 헐리우드에서 고가 보석 디자이너로 유명했기 때문에 굉장히 비쌀 거라는 생각을 많이 갖고 계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번 기회를 통해서 모브쌩 주얼리 & 워치 하우스의 다양한 가격대 그리고 Affordable Luxury 를 지향하는  브랜드임을 널리 아시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

 

가볍고 착용하기도 편한 예쁜 색상의 다이아몬드 시계 아모르 컬렉션에 대해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