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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lleryOClo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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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LOVA

 

1875년부터 시작된 혁신의 역사

1875, 창업자 조셉 부로바(Joseph Bulova)는 쥬얼리 제작을 시작으로 1919년에 보석으로 장식된 남성 시계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1926, Bulova는 최초로 라디오 광고를 시작하였으며, 1946년까지 미국의 모든 가정에 365일 방송을 통해 소개되었습니다. 또한, 1930년대에는 American Airline의 공식 시계로 선정되었습니다.

1941 7 1, Bulova는 역사적인 첫 TV 광고를 시작하게 됩니다.  Brooklyn Dodgers Philadelphia Phillies, 두 팀의 야구 경기의 시작과 함께 하였습니다.

1960 10, 시계 역사상 한 획을 그은 오토매틱 무브먼트(아큐트론 무브먼트)를 개발하여 시계 업계의 판도를 바꾸어 놓기도 하였으며, Bulova의 초정밀 기술은 미국 우주 항공국 NASA에도 제공되어 1969 7 21, 아폴로 11호의 우주 비행사 닐 암스트롱이 달 표면을 걷게 되는데 공헌을 하였습니다.

오직 198개의 브랜드만이 등록되어 있는 스위스 시계 협회의 일원으로써 철저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Bulova.  135년의 정통 장인정신, 워치 메이커로써의 초정밀 가공 기술을 바탕으로 프레스티지하면서도 스위스의 정밀함이 어우러져 있는 Bulova Collection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Bulova Accutron

부로바 아큐트론은 135년의 전통과 정확성을 대표하는 컬렉션으로써 디자인은 유럽에서, 제작은 스위스 메이드의 퀄리티를 유지합니다.

미국 고유의 혁신적인 감성을 담아내고 있으며, 'Quality before Quantity - Perfection before Production'을 모토로 스위스 정통 장인 정신과 완벽함을 추구합니다.  Gemini, Kirkwood, Stratford, Amerigo, Masella 등의 collection을 선보입니다.

 

Gemini Collection (63C106)

- Automatic

- Valjoux 7750

- Stainless Steel

- Sapphire Glass

- Chronograph

- Day, Date in apertures

- Case : 42mm

- 5ATM

 

 

1,980,000원 / 갤러리어클락 (02-3284-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