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폰서 뉴스  운영원칙
댓글작성 +2 Points





저화질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롤로지움.jpg



외 유명 시계 브랜드의 공식 수입 유통 업체인 우림FMG에서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에 ‘오롤로지움(Horologium)’ 부티크를 새롭게 오픈했다. 브랜드 고유의 컨셉과 기술력을 지닌 ‘벨앤로스(Bell & Ross)’에서부터 진보적인 기술력과 뛰어난 가독성을 자랑하는 ‘볼(Ball)’워치를 ‘오롤로지움(Horologium)’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계자리(천구 남쪽의 작은 별자리)’를 뜻하는 오롤로지움(Horologium)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전통과 품격을 대표하는 고급 시계 브랜드를 좀 더 편안한 느낌으로 다가가고자 노력했다. 정밀한 시계 공정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벨앤로스(BELL&ROSS)’와 진보적인 기술력과 뛰어난 가독성을 자랑하는 ‘볼(Ball)’워치를 동시에 만나 볼 수 있다. 시계 편집숍 오롤로지움(Horologium) 부티크는 개개인의 취향을 단번에 반영 할 수 있는 여러가지 시계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전개되었으며, 멋스럽고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세련된 시계 문화를 제시한다. 다양한 디자인의 벨앤로스(BELL&ROSS)와 ‘볼(Ball)’워치가 모던하게 전시된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롤로지움(Horologium)매장은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응대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오롤로지움(Horologium)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남성 시계 브랜드 ‘벨앤로스(BELL&ROSS)’는 세계적인 시계 장인, 디자이너, 연구원 등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모여 탄생시킨 시계로 네 가지 디자인의 원칙인 가독성(Legibility), 기능성(Functionality), 정밀성(Precision), 신뢰성(Reliability)에 기인한 정밀한 시계 공정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 됐다. 또한 기술력을 자랑하는 ‘볼(Ball)’워치는 최첨단 가독성이 뛰어난 야광, 충격 방지 성능, 항자성 등을 보유한 기능성 시계다.


특히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을 맞이하여 

벨앤로스 워치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스트랩 증정을 그리고 500만원 이상의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벨앤로스의 벽시계를 증정합니다. 또한 볼 워치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UV 라이트를 증정합니다.

단,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하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문의 

현대백화점 판교점 031-5170-3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