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폰서 뉴스  운영원칙
댓글작성 +2 Points

캠핑 및 야외 레포츠 족들을 위한 워치 아이템 제안

 

푸르른 5월을 맞이하여 많은 연인들이나 친구, 가족들과의 야외 나들이 준비로 분주하다. 더불어 여가 활동의 새로운 트렌드로 라이딩, 캠핑, 트래킹이 큰 주목 받고 있는 요즘, 단순한 나들이 외에 야외 레포츠에 눈길을 돌려보는 것도 좋을 터!! 여성 못지 않게 남성들에게 있어서도 아웃도어 활동에서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은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았다. 특히 꽤 오랜 시간 동안 자연에서 머물며 몸과 마음의 휴식을 목적으로 하기에 편안하고 캐주얼한 복장을 갖추되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한 기능성을 갖춘 의류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강한 자외선을 차단해 줄 수 있는 선글라스나 모자 그리고 기능성을 가미한 워치만의 세련된 컬러와 트레디한 디자인으로 올 봄 당신의 아웃도어 룩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u  야외 레포츠 족들을 위해 비비드+산뜻한 컬러의 워치로 포인트 연출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욕구가 치솟는 계절인 5, 주말을 이용해 가족, 친구들 혹은 연인과 함께 라이딩이나 트래킹을 준비하는 남자들이라면 한번쯤 의상 때문에 밤잠을 설친 기억이 있을 것이다. 이럴 때엔 야외활동이 이루어지는 장소와 시간을 적절히 고려한 베이직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기능성을 살린 편안한 소재와 좀 더 산뜻한 컬러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다소 밋밋한 스타일링 고민이라면 비비드한 컬러의 기능성 워치와 선글라스, 모자로 포인트 스타일링을 더할 수 있다.

 

특히나 직접 몸을 움직이고 땀을 쏟는 운동을 즐기는 남성이라면 그에 필요한 기능을 갖춘 스포츠 시계가 절대적으로 필요할 터!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의 퀵스터(QUICKSTER) 워치는 전 세계 유명 스포츠 대회들의 공식 타임 키퍼로 활약해오고 있는 티쏘가 올해 론칭한 스포츠 라인으로서 월드컵이 열리는 2014년에 탄생한 라인답게 축구를 모티브로 하고 있으며 하프 타임과 오버 타임을 측정할 수 있도록 별도의 창을 만들어 착용자가 축구 경기의 타임키퍼처럼 경기를 즐길 수 있게 배려했다. 더불어 4시 방향에 위치한 날짜 표시판 기능과 스크래치 방지를 위한 사파이어 크리스탈 소재 사용, 땀과 물로부터 당신의 손목을 지켜줄 실리콘 스트랩, 100A미터 방수 기능 등 다양한 기능성을 겸비해 야외 레포츠 활동에서도 매우 스마트하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손색 없다.

2.jpg

u  캠핑 족들을 위해 다 기능성 겸비한 워치로 실용적 패션 연출

최근 몇 년 동안 캠핑이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하면서 매 주 마다 서울 근교와 도심 속으로 손쉽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소들이 속속들이 생겨나고 있다.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캠핑! 이와 같은 캠핑이 즐거우려면 반드시 충족되어야 할 요건이 바로 옷차림이든 액세서리든 거추장스럽거나 부담스럽지 않아야 한다는 것이다. 티쏘(TISSOT) PRC200 쿼츠 제품은 이 조건을 완벽하게 만족시키는 시계이다. 200미터까지 방수되면서 크로노그래프, 속도 측정 기능(tachymeter) 그리고 날짜 기능, 시간을 표시하는 표식인 다이얼의 인덱스 부분에 슈퍼루미노바(superluminova, 야광 염표의 일종)을 적용함으로써 캠핑 족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어 착용자로 하여금 거의 모든 생활 환경에 대비하고 적응할 수 있게 해준다. 스크래치에 강한 사파이어 크리스탈 소재는 캠핑 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이나 환경에서도 사용자를 안심시킨다.

 

 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