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5년 시계 업계의 마지막 대형 행사인 Watches & Wonders 가 금일부터 개막이 됩니다.
타임포럼에서는 2015년에도, 국내에서 가장 많은 취재진을 파견하여, 실시간에 근접한 속도로 보도를 드릴 예정입니다.
(Watches & Wonders 와 같은 시계전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https://www.timeforum.co.kr/TFWatchColumn/12023078 를 참고 해 주세요.)
Watches & Wonders 는 SIHH 와는 달리 일반인 관람이 가능한 행사이며(단, 배포되는 무료 초대장 필요), 접근성 또한 비교적 용이 하기 때문에,
시계를 애호 하시는 분들은 기회가 되시면 한번 쯤 참관 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홍콩으로써도 중요한(?) 행사 임으로 초대장을 지참하시면 출입국 심사를 Fast Track 으로 통과할수 있는 경험도 하실 수 있습니다.)
행사 하루전인 9월 29일에는 바쉐론콘스탄틴의 26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가 열렸습니다.
공항에서 부터 많은 양의 바쉐론콘스탄틴의 260주년과, 세상에서 가장 복잡한 시계 Ref.57260 을 알리는 배너를 볼수 있었습니다.
(Ref.52760 에 대한 자세한 기사는 https://www.timeforum.co.kr/NEWSNINFORMATION/13340316 을 참고 해 주세요.)
아쉽게도 행사장에서 공개된 실물의 시계의 직접 촬영은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시계의 주문자와의 계약 때문이라고 합니다.)
본격적인 타임포럼 리포트는, 30일 오후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하여, 브랜드별로 포스팅 될 예정입니다.
(https://www.timeforum.co.kr/WATCHESandWONDERS)
조금 더 빨리 받아 보시려면 타임포럼 페이스북을 팔로우 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facebook.com/TimeforumKorea
감사합니다.
* Watches and Wonders 현장에 계신 타임포럼 회원님들은 timeforum.co.kr@gmail.com 으로 연락주시면,
타임포럼 회원을 대상으로 한 별도의 세션들에 참석이 가능하실수 있으니, 많은 연락 부탁 드립니다.
좋은 리뷰 기대합니다.
수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