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manual7

조회 12563·댓글 14

샤넬에 이어 다시 여성 시계 소식입니다. 


타임포럼은 대다수가 남성 회원이지만 작년부터 뉴스나 리뷰에서 브랜드의 폭을 넓힌 것처럼 

올해부터는 여성 시계도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친이나 사모께서 시계 세계에 발을 들이는 것에 우려가 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전세계적으로 여성들도 시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론진은 오랜 역사와 괜찮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지만 스와치 그룹으로 들어가면서

오메가보다 낮은 포지셔닝에 라이선스 제작까지 한 탓으로 평가절하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ETA에서 론진만을 위한 무브먼트를 제작, 공급받고 옛날 무브먼트 자체 제작 시절의 향수를 떠올리게 하는 제품도 내놓는 등 

과거 역사를 되살리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골드 소재를 쓰더라도 가격이 괜찮은 시계를 내놓고 있습니다. 

그런 만큼 판매나 성장세도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올해 신제품으로 제일 먼저 내놓은 제품은 콘퀘스트 클래식 레이디 버전입니다.

지름 29.50mm에 베젤에는 30개의 다이아몬드, 인덱스에도 12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했습니다.

 

1.jpg


쿼츠 무브먼트의 개발 이후 여성 시계는 작고 얇고 간편하게 만들기 위해 이를 탑재하는 경우가 많고 지금도 상당수가 쿼츠 무브먼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기계식 무브먼트가 다시 인기를 얻으면서 여성 시계에도 이를 탑재하는 모델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를 이해하는 여성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컨퀘스트 클래식도 오토매틱 칼리버 L.595.2 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40시간 파워리저브 되는 모델입니다. 

18K 로즈 골드와의 투톤 모델로 예물로 잘 어울릴 듯 하네요.

시스루 케이스백인데 공식 자료에는 케이스백 사진이 없는데요


제가 얼마 전 다른 시계 실물을 잠깐 본 적이 있어서 사진 올립니다. 휴대폰으로 촬영한 것이라 화질은 별로지만 ㅠ ㅠ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지 않은 일반 콘퀘스트 클래식 모델입니다.

시계 크기는 작지만 남성 클래식 시계에서 느낄 수 있는 단아함이 있습니다. 


3.jpg


그에 반해 케이스백은 다소 화려합니다. 기계식 오토매틱 무브먼트 L2.285.8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올해 가을에 한국에 입고될 예정이라 정확한 가격을 말씀드리기 힘들지만 로즈 골드 소재이면서 가격경쟁력이 높은 편입니다. 


4.jpg

 

바젤월드에 공식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취재 후 다시 올리도록 하지요. 


2.jpg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