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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m Pan

조회 12183·댓글 19

Luxury 업계는 수익구조에 반해서 선행이 부족하다고 가끔 지적을 받기도 합니다.

 

사실, 기업이 꼭 사회적인 역활을 해야 하느냐에 대해서는 이견이 있을 수도 있으나 

최근에 사례를 보듯이 사회적인 기업의 성공가능성이 높아지는 사례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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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블로에서 허리케인 샌디로 인한 피해에 일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1월 15일에 발생되는 매출의 25 %를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물론 좋은 일입니다만...

 

기부 방식에 대해서는 마케팅적인 성격이.......보이는게 조금 아쉽다고나 할까요?

 

개인적인 생각은 마케팅이던 뭐던 간에...(사실 기업중에서 선행하면서 마케팅적인 요소를 전혀 생각하지 않는 곳이 있을까요????) 

좋은 일은 좋은 일이고...계속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과연 얼마나 기부할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음..

 

얼마 이상은 미니멈으로 기부를 하고....추가로 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합니다....

 

그쵸? 물론... 바람직한 일이긴 하지만 아쉬운 것도 사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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