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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m Pan

조회 11729·댓글 13

시계 메이커와 패션브랜드의 만남은 전혀 어색하지 않습니다.


일부 브랜드들은 아에 시계를 직접 판매하기도 하지만 시계는 다른 영역으로 생각해서 콜래보레이션을 통해서 작품을 내놓기도 합니다.


스위스 시계 메이커인 Ernst Benz 와 John Varvatos 의 두번째 작품이 세상에 다시 빛을 보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경쟁력있는 가격을 지닌 브랜드들과 이런 콜래보레이션은 매우 반길일이라고 생각합니다.


johnvarvatos2.JPG 


johnvarvatos1.JPG 


johnvarvatos.JPG 


패션 브랜드들의 미적인 감각과 경쟁력있는 가격대의 완성 업체가 만나는 작품은 소비자들은 크게 반길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들어서 SPA 의류 브랜드에서 콜레보레이션을 통해서 디자이너들의 미학을 넓은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는것과 비슷한 바람이 시계에도 불기를 바랍니다.


시계 시장은 성장의 바람을 타고 순항중이지만 끝없는 성장은 있을수 없고 언젠간 다시 큰 위기를 가져 올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양적인 성장과 더불어서 시장 자체의 파이를 넓여가는 노력이 계속되어야만 갑자기 닥쳐올 리스크를 이겨 낼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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