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 위블로 앰버서더인 노박 조코비치

 

지난 5월 22일부터 6월 1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23 프랑스 오픈(French Open) 테니스 대회 일명 롤랑가로스(Roland-Garros)에서 세르비아 출신의 테니스 슈퍼스타 노박 조코비치(Novak Djokovic)가 남자 단식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롤랑가로스에서만 3번째 정상에 오른 그는 이번 대회 우승으로 남자 테니스 사상 역대 최다인 23회 그랜드슬램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호주 오픈 10회, 윔블던 7회, US 오픈 3회 그리고 이번 프랑스 오픈 3회까지 테니스 4대 메이저 대회를 두루 석권한 노박 조코비치는 이로써 라이벌인 '흙신' 라파엘 나달을 꺾고 남자 테니스 역사를 새로 쓰며 명실공히 세계 최고의 테니스 선수임을 증명했습니다. 

 

- 롤랑가로스 트로피에 입 맞추는 노박 조코비치 

ⓒ Getty Images

 

한편 조코비치는 지난 2021년부터 '아트 오브 퓨전(Art of Fusion)'을 표방하는 스위스 고급 시계제조사 위블로(Hublot)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그 전에는 세이코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약한 바 있습니다. 위블로 앰버서더답게 이번 롤랑가로스 결승 시상식에서 조코비치는 빅뱅 메카-10(Big Bang MECA-10) 블루 세라믹 45mm 모델(Ref. 414.EX.5123.RX)을 착용한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케이스 및 베젤까지 전체 인디고 블루 세라믹을 사용하고, 10일 파워리저브를 보장하는 인하우스 수동 스켈레톤 칼리버 HUB1201를 탑재한 위블로의 다양한 기술력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 빅뱅 메카-10 블루 세라믹 45mm 

 

위블로는 축구, 테니스, 스키, 골프, 폴로 등 다양한 스포츠 분야의 정상급 선수들과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브라질의 전설적인 축구 아이콘 펠레(Pelé)부터 우사인 볼트(Usain Bolt, 육상), 킬리안 음바페(Kylian Mbappé, 축구), 더스틴 존슨(Dustin Johnson, 골프) 등 그 이름만으로 스포츠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존재들입니다. 노박 조코비치의 활약으로 위블로의 테니스 분야 파트너십도 한층 견고해진 느낌입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