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보도자료] 오메가(OMEGA), 글로벌 앰버서더 배우 현빈과 함께 한 ‘마이 초이스(My Choice)’ 캠페인 공개 (3).jpg

스위스 고급 시계제조사 오메가(OMEGA)가 글로벌 앰버서더인 배우 현빈과 함께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마이 초이스(My Choice)'를 공개했습니다. 지난해 11월, 한국 최초로 오메가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된 현빈은 이번 캠페인 촬영에서 올해 새롭게 리뉴얼 론칭한 씨마스터 300(Seamaster 300) 컬렉션의 주요 신제품들을 착용하고 멋진 아우라를 뽐냈습니다. 

[보도자료] 오메가(OMEGA), 글로벌 앰버서더 배우 현빈과 함께 한 ‘마이 초이스(My Choice)’ 캠페인 공개 (1).jpg

특히 화이트 재킷 차림에 착용한 씨마스터 300 브론즈 골드(Seamaster 300 Bronze Gold) 모델은 해상용 다이빙 장비의 역사와 뗄래야 뗄 수 없는 브론즈(청동) 소재를 바탕으로 오메가가 독자적으로 개발 및 특허 출원한 새로운 유형의 브론즈 합금 케이스로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OMEGA_234.92.41.21.10.001_3-4.jpg
- 씨마스터 300 브론즈 골드 

오메가의 브론즈 골드는 고대 그리스 건축 양식에서 볼 수 있는 코린트식 브론즈(Corinthian Bronze)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여느 브론즈 합금(ex. CuSn8계 브론즈)과 달리 구리 함량이 50% 정도에 머물고, 부식과 산화 방지를 위한 9캐럿 상당의 골드를 37.5% 가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파티나 생성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는 미량의 실버(은)와 제조 공정을 가속화하기 위한 갈륨, 역시나 골드처럼 부식을 방지하기 위한 용도의 희귀한 원소 팔라듐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케이스 직경은 41mm, 두께는 14.4mm이며, 전면 돔형의 사파이어 크리스탈을 사용하고, 단방향 회전 베젤은 브론즈 골드 바탕에 폴리시드 마감한 다크 브라운 컬러 세라믹 인서트를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빈티지 모델의 올드 라듐톤을 재현한 베이지 계열 슈퍼루미노바를 레이저 인그레이빙한 60분 눈금에 채워 어둠 속에서 선명한 그린 컬러로 발광합니다.

[보도자료] 오메가(OMEGA), 글로벌 앰버서더 배우 현빈과 함께 한 ‘마이 초이스(My Choice)’ 캠페인 공개 (2).jpg

현빈은 또한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로 전개하는 씨마스터 300 마스터 크로노미터(Seamaster 300 Master Chronometer) 모델도 이번 '마이 초이스' 캠페인 촬영 당시 함께 착용했습니다. 

OMEGA_234.30.41.21.03.001_amb.jpg
- 씨마스터 300 마스터 크로노미터 

블랙과 블루 두 가지 컬러 다이얼을 지원하며, 공통적으로 케이스 직경은 41mm, 두께는 13.85mm, 어김없이 300m 방수를 지원합니다. 단방향 회전 베젤에는 앞서 보신 씨마스터 300 브론즈 골드 버전이나 씨마스터 다이버 300m 컬렉션처럼 세라믹 베젤 인서트가 아닌 옥살릭(Oxalic)으로 명명한 특수한 아노다이징(양극산화) 처리를 거친 경화 알루미늄 링을 사용해 특유의 빈티지한 멋을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오돌토돌 질감이 느껴지도록 그레인 마감한 블랙 혹은 블루 샌드위치 다이얼을 비롯해 폴리시드 및 로듐 코팅 마감한 핸즈에는 베이지 컬러 슈퍼루미노바를 채웠습니다. 그리고 1950년대 말 1세대 씨마스터 300 모델(Ref. CK2913)에서 볼 수 있는 그 유명한 '롤리팝(Lollipop)' 센트럴 세컨드 핸드(초침)를 적용해 개성을 더합니다.

[보도자료] 오메가(OMEGA), 글로벌 앰버서더 배우 현빈과 함께 한 ‘마이 초이스(My Choice)’ 캠페인 공개 (4).jpg

한편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블랙 수트 차림에 우아한 드 빌 트레저 파워리저브(De Ville Trésor Power Reserve) 옐로우 골드 모델을 착용한 현빈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OMEGA_435.53.40.22.02.001_C.jpg
- 드 빌 트레저 파워리저브 옐로우 골드

직경 40mm, 두께 10.07mm 크기의 옐로우 골드 케이스에 박스 형태의 사파이어 크리스탈을 사용해 빈티지한 인상을 강조하고, 무브먼트는 더블 배럴 설계로 약 3일간(72시간)의 파워리저브를 보장하는 최신 인하우스 수동 칼리버 8935를 탑재했습니다. 오메가 특유의 프리스프렁 밸런스와 함께 자성에 영향을 받지 않는 실리콘(Si14) 밸런스 스프링을 적용하는 등 고전적인 외관 속에 매뉴팩처의 첨단 기술력을 가득 담았습니다. 15,000 가우스 이상의 높은 자기장 노출 환경에서도 시계의 작동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탁월한 항자 성능과 작동 안정성은 스위스 계측학 연방학회(METAS)를 통한 마스터 크로노미터(Master Chronometer) 인증으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