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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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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라이틀링 취리히 부티크 전경 

브라이틀링(Breitling)이 영국의 모터사이클 제조업체인 트라이엄프(Triumph)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그리고 두 회사의 만남을 기념하는 커스텀 모터사이클과 리미티드 에디션 시계를 오는 2022년 상반기에 공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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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라이틀링 함부르크 부티크 내부 전시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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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라이틀링 암스테르담 부티크 내부 전시 모습 

브라이틀링은 앞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모터사이클 회사인 영국의 노튼(Norton)과도 파트너십을 맺고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는데요. 최근 모터사이클 분야와의 지속적인 인연을 이어가게 된 배경에는 브라이틀링 CEO 조지 컨(Georges Kern) 회장의 개인적인 관심사와도 무관하지 않습니다. 또 한 편으로는 스쿼드온어미션(#squadonamission)을 브랜드 메인 캠페인으로 내세우며 시네마, 서퍼, 트라이애슬론, 익스플로러 등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스쿼드(분대)' 멤버들간의 끈끈한 유대를 강조해온 최근의 방향성과도 무관하지 않습니다. 모터사이클 역시 오랜 세월 활동하는 충성스러운 팬들과 고객들을 중심으로 돌아가는 특수한 분야라는 점에서 고급 시계 분야와 크게 다르지 않다는 판단이 작용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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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라이틀링 파리 부티크 내부 전시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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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라이틀링 런던 부티크 내부 전시 모습 

두 브랜드의 만남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스위스의 취리히, 프랑스의 파리, 독일의 함부르크, 영국의 런던, 네덜란드의 암스테르담에 위치한 브라이틀링 부티크에서는 트라이엄프 트럭스턴 RS(Triumph Thruxton RS) 모터사이클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브라이틀링에 따르면 앞으로 전 세계의 대표적인 브라이틀링 부티크에서 트라이엄프의 모터사이클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아직 구체적인 일정이 밝혀지진 않았지만 내년 트라이엄프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과 관련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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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라이틀링 취리히 부티크 내부 전시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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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라이틀링 파리 부티크 내부 전시 모습 

두 브랜드의 파트너십 체결과 관련해 브라이틀링의 CEO 조지 컨은 "목적을 지닌 엔지니어링과 모던 레트로 디자인의 결합을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했고, 트라이엄프 모터사이클의 CEO 닉 블루어(Nick Bloor)는 "또 다른 유명 헤리티지 브랜드와 협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환영한다"며 "브라이틀링과 마찬가지로 트라이엄프는 공동체에 비할 데 없는 경험을 선사하는 완벽한 핸들링과 놀라운 마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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