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210212_STEVE_BULGARI_0837.jpg

불가리(Bvlgari)가 일본계 미국인 DJ이자 프로듀서로 린킨 파크, 카니예 웨스트, BTS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세계적인 뮤지션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와의 협업을 기념하는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관련해 지난 5월 13일 오후 5시(유럽 현지 시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등 불가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티브 아오키가 직접 진행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미니 콘서트와 함께 화제의 시계가 최초로 베일을 벗었습니다.  

103539 (7).jpg

불가리 알루미늄 스티브 아오키 스페셜 에디션(Bvlgari Aluminium Steve Aoki Special Edition)은 지난해 리뉴얼 론칭한 알루미늄 워치 2종 중 베이직한 쓰리 핸즈 데이트 버전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언뜻 봐서는 이전 모델과 큰 차이점을 발견하기 어려운데요. 속단하긴 이릅니다. 이 시계는 어두운 곳에서 숨은 진가를 드러냅니다. 

103539 (2).jpg

다이얼 전체에 화이트 슈퍼루미노바를 도포하고 중앙에는 삐에로를 연상시키는 스티브 아오키의 로고 심볼을 프린트해 그와의 파트너십을 강조합니다. 'EDM(일렉트로닉 댄스뮤직)의 교주'로까지 불리는 세계적인 DJ인 만큼 그와 뗄래야 뗄 수 없는 클럽 내지 화려한 파티와 콘서트 현장의 조명 이미지를 작은 다이얼 안에 나름대로 상징적으로 구현한 셈입니다. 

103539 (6).jpg

익살스러운 디테일의 다이얼을 제외하면 스펙은 일반 모델과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40mm 직경의 케이스 바디는 가벼운 알루미늄 합금 소재를 사용했으며, 불가리 불가리 로고를 새긴 고정 베젤부는 티타늄 바탕에 블랙 러버를 입히고, 케이스백은 블랙 DLC 코팅 티타늄을 사용했습니다. 손목의 움직임에 따라 관절처럼 움직이며 편안한 착용감에 기여하는 원통형 러그 또한 티타늄 소재입니다. .

103539 (1).jpg

무브먼트는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하는 대표적인 범용 자동 ETA 2892를 베이스로 수정한 B77 칼리버를 탑재했습니다(진동수 4헤르츠, 파워리저브 42시간). 블랙 DLC 코팅 티타늄 케이스백을 사용해 무브먼트를 드러내지 않는 대신 케이스백 중앙에 '스티브 아오키' 시그니처 로고를 인그레이빙해 누가 봐도 한눈에 협업 아티스트 스페셜 에디션임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로 케이스 방수 사양은 캐쥬얼/스포츠 워치 컨셉에 어울리게 실용적인 100m 방수를 보장합니다.   

210212_STEVE_BULGARI_1179.jpg

한편 이번 협업과 관련해 스티브 아오키는 “불가리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너무나 자랑스럽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불가리는 전통, 장인정신, 최상의 퀄리티 그 자체를 상징하는 브랜드다. 이러한 불가리의 원칙이 내게는 무척 신성하게 느껴졌고, 어떻게 살아가고 창조해야 하는지 방향성을 제시해주었다. 더욱 신중하고 세심하게 디자인한 이유도 바로 이것이다. 이 새로운 타임피스를 전 세계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또 불가리와 무언가를 함께 공유하고 만들어갈 수 있을지도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103539 (3).jpg

불가리 알루미늄 스티브 아오키 스페셜 에디션(Ref. 103539)은 5월 한 달간 불가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판매에 들어가고, 6월부터는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불가리 부티크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국내 출시 가격은 3백 75만 원. 평소 EDM과 스티브 아오키 팬이면서 마침 불가리 알루미늄 워치에도 관심이 있었던 분이라면 이번 협업 에디션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