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Eno

조회 1367·댓글 27
IWC The Hyundai Seoul BTQ (2).jpeg

스위스 고급 시계제조사 IWC가 오늘(2월 26일) 여의도 파크원에 개장하는 서울 최대 규모의 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합니다. 백화점의 규모가 역대급인 만큼 IWC 신규 부티크 역시 국내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한층 여유 있는 매장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더욱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IWC 코리아 관계자의 설명에서도 자긍심이 느껴집니다. 

IWC The Hyundai Seoul BTQ (1).jpeg

'미래를 향한 울림'이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최초로 미래형 백화점을 표방한 더현대 서울 1층에 입점한 IWC 부티크는 고객과의 한층 더 깊은 교류를 위한 IWC의 고민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공간으로, 인테리어 디자인부터 디스플레이 방식, 응대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소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노력했습니다. 특히 국내 최초로 디지털 방식의 외부 윈도우 디스플레이를 적용함으로써 빅 파일럿 워치의 다이얼이 디지털 방식으로 구현되어 멀리서도 한눈에 IWC 매장임을 알아볼 수 있게 했습니다.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더블 문 페이즈 디스플레이와 4자리 연도 디스플레이가 어우러진 IWC의 대표적인 인하우스 자동 퍼페추얼 캘린더 칼리버 52610의 대형 사이즈 모형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그리고 IWC의 6가지 메인 컬렉션과 관련한 풍부한 스토리를 담은 책자들이 꽂힌 라이브러리 섹션을 지나치면 부티크 가장 안쪽에는 고객들이 보다 아늑하고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시계를 감상할 수 있도록 IWC 카페 혹은 바처럼 꾸민 프라이빗 라운지 공간이 마련돼 있습니다. 

IW344001 Portugieser Yacht Club Moon & Tide_2038972.jpg
- 포르투기저 요트 클럽 문 & 타이드 Ref. IW344001

IWC 더현대 서울 부티크에서는 메인 컬렉션의 대표 제품들을 각각의 쇼케이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직 더현대 서울점에서만 볼 수 있는 단독 입고 모델들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최초로 조수 표시 기능을 갖춘 포르투기저 요트 클럽 문 & 타이드 모델(Ref. IW344001)이 대표적인 예! 그리고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 한해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고 하니 마침 제품 구매 계획이 있는 분들은 더현대 서울 IWC 부티크(Tel. 02-3277-0142)에 문의 후 시간되실 때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IWC The Hyundai Seoul BTQ (5).jpeg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