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TUDOR)데이비드 베컴 x 케르스티 부아스2.jpg

튜더(TUDOR)가 브랜드 홍보대사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을 앞세워 알프스 산맥에서 스노보드에 도전한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 관련 영상 함께 감상하시죠. 

이번 체험 캠페인은 튜더가 최근 몇 년간 강조하는 '대담하게 도전하라'는 뜻의 해시태그 슬로건(#BornToDare)에서 착안해 도전 정신을 강조하고, 극한의 상황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장하는 튜더 시계의 성능을 보여주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된 것임을 어림할 수 있습니다. 베컴은 올 초에도 마이애미 해변에서 프리다이빙에 도전하는 등 튜더와 함께 이러저러한 액티비티 체험을 통해 브랜드 홍보 활동에 재미를 붙인 듯합니다. 

TUDOR)데이비드 베컴 x 케르스티 부아스1.jpg

데이비드 베컴은 노르웨이 출신의 올림픽 국가대표이자 스노보드 하프파이프 메달 리스트인 케르스티 부아스(Kjersti Buaas)로부터 스노보드 개인 레슨을 받은 후 헤드 램프를 착용한 상태로 새벽 일찍부터 산에 올라 슬로프 정상에서 알프스 산맥을 가로지르며 활강하는 체험에 도전했습니다. 영상 속에서 그는 "세계적인 선수를 따라 시도하고 배우는 건 정말 멋진 일이에요. 굉장한 경험이었고, 이런 기회가 또 있었으면 좋겠어요. 다음엔 어떤 도전을 하게 될지 모르지만, 늘 그렇듯 대담하게 도전해야죠!"라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베컴의 손목에는 올해 바젤월드 신제품인 블랙 베이 P01(Black Bay P01)이, 케르스티 부아스의 손목에는 블랙 베이 버건디 패브릭 스트랩 모델이 빛을 발했습니다.  

000000000000000000000.jpg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