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BASELWORLD 2011"에서, 카시오는 Bluetooth Low Energy Wireless Technology (이하 Bluetooth Low Energy)에 대응하는 차세대 시계를 발표했다. G - SHOCK의 새로운 모델로서 2011 년 출시를 목표로하고있다.

04.jpg
전세계 시간을 자동 보정 기능을 추구했다, Bluetooth Low Energy 대응 G - SHOCK "GB - 6900"

이번 발표된 G - SHOCK의 새 모델은 MS가 차세대 시계 "스마트 워치"라고 자리 매김을 Bluetooth Low Energy 대응 워치의 제 1 탄. 올해 시장에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Bluetooth Low Energy 지원 스마트폰과 통신할 수 스마트폰 측의 시간과 시계의 시간을 자동으로 동기화가 가능. 스마트폰은 시간대가 다른 국가 및 지역으로 이동해서 현재 위치의 시간을 자동으로 검색할 수있는 시계도 초점의 시간에 자동으로 보정된다고한다.

또한 스마트폰의 전화와 이메일 수신, SMS 수신을 시계에 알리거나 시계를 가볍게 두드리는 것으로 스마트폰 수신 및 진동을 멈추고, 시계의 버튼 조작으로 스마트폰 알람 및 진동을 운영하고 기능도 준비한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해 시계 간의 커뮤니케이 션을 도모하는 등 스마트폰 측의 새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함으로써, 지금까지에는 없었던 새로운 시계 사용이 확산 외에 Bluetooth Low Energy 지원 다양한 기기와 네트워크 연결도 기대된다.

이밖에 코인 셀 전지 1 개로 약 2 년이라는 배터리 수명도 제공 (통신 기능을 1 일 12 시간 사용할 경우 가정 값). 통신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본래의 시계로 실용성을 해치지 않는 사양이되고있다.05.jpg 06.jpg
최신 기술에 대응하는 최초의 브랜드로 항상 기능이나 구조, 디자인이 계속 진화하고있는 G - SHOCK가 선택한 것이라고

이 회사는 이번 G - SHOCK를 시작으로 향후 Bluetooth Low Energy 해당 시계를 다른 브랜드와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