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CLASH DE CARTIER (5).jpg
- 클래쉬 드 까르띠에 링 Paul & Henriette © Cartier

모처럼 시계가 아닌 주얼리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까르띠에(Cartier)가 브랜드의 역사가 시작된 프랑스 파리의 미학적 코드를 담은 젊은 감각의 새로운 주얼리 컬렉션 클래쉬 드 까르띠에(Clash de Cartier)를 런칭했습니다. 

B4229800_CCS_01_01_TC - 복사본.jpg
- 클래쉬 드 까르띠에 링 스몰 모델 

!중요_N4765400_CSS_01_01_TC.jpg
- 클래쉬 드 까르띠에 링 미디움 모델 

러브와 저스트 앵 끌루 컬렉션의 인기를 이을 메종의 새로운 기대작이자 칵투스 드 까르띠에와 팬더 드 까르띠에의 과감함과 자유분방함을 닮은 클래쉬 드 까르띠에는 곡면의 골드 프레임 위에 끝을 부드럽게 둥글린 골드 스터드를 촘촘하게 세팅해 특유의 강렬한 개성을 드러냅니다. 

CLASH DE CARTIER (8).jpg
CLASH DE CARTIER (9).jpg
- 클래쉬 드 까르띠에 컬렉션에 영감을 준 요소들 Paul & Henriette © Cartier

가운데 부분의 끌루 드 파리 데코는 파리 방돔 광장의 울퉁불퉁한 자갈길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하며, 양 가장자리의 일명 피코(Picot) 장식은 피코 뜨개질 혹은 가시에서 착안해 디자인 되었습니다. 정형화된 주얼리 디자인을 탈피한 이러한 형태는 사실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니고, 까르띠에 메종의 과거 헤리티지 주얼리 피스들을 직접적으로 참고한 결실입니다. 

B8301415_CSS_01_01_TC.jpg
- 클래쉬 드 까르띠에 이어링 스몰 모델 

!중요_N7424312_CSS_01_18_TC.jpg
- 클래쉬 드 까르띠에 네크리스 미디움 모델 

B6065117_CSS_01_01_TC.jpg
B6065117_CSS_01_03_TC.jpg
- 클래쉬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 스몰 모델 

클래쉬 드 까르띠에 컬렉션은 핑크 골드 소재의 이어링, 링, 네크리스 그리고 브레이슬릿으로 구성되며, 일부 모델에는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화려함을 더했습니다. 대담하면서도 우아한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표현하는 클래쉬 드 까르띠에는 글로벌 런칭 시점인 4월 10일부터 전국 까르띠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영국 출신의 세계적인 영화배우 카야 스코델라리오(Kaya Scodelario)가 출연한 클래쉬 드 까르띠에 영상도 함께 감상하세요.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