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Vendorama - Photobooth.jpg
- 올 초 파리 조폐국에서 열린 '방도라마' 특별전 현장 모습

방돔 광장의 첫 번째 주얼러 부쉐론(Boucheron)이 올해로 어느덧 창립 16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부쉐론은 지난 1월 12일부터 28일까지 파리 조폐국(Monnaie De Paris)에서 방도라마(Vendôrama)란 제목의 성대한 특별전을 열어 메종의 발자취를 되새기는 자리를 마련했는데요. 방도라마 전시 컨셉을 소형화해 팝업 스토어와 함께 선보이는 전시가 이달에 국내 최초로 선보입니다. 

Vendôrama - Overview.jpg
Vendorama - Inspiration.jpg

방도라마의 아시아퍼시픽 지역 투어 성격을 띠는 익스피어리언스 부쉐론(Experience Boucheron) 팝업 스토어는 오늘(5월 1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17일간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EAST 광장 앞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지난 3월 상하이에서 먼저 선보인 형태의 연장선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ring.jpg
- 콰트로 링 

Quatre Black Pendant Diamonds.jpg
Quatre White Pendant Diamonds.jpg
- 콰트로 펜던트 & 네크리스 (2018년 신제품)

익스피어리언스 부쉐론 팝업 스토어는 메종의 아이코닉 주얼리 컬렉션에서 이름을 딴 콰트로(Quatre) 존을 중심으로, 히스토리 존, 프로덕트 존으로 나뉘어 브랜드의 과거와 현재를 한 자리에서 아우를 수 있도록 했습니다. 4가지 다른 컬러 & 소재의 밴드가 하나로 모여 부쉐론의 창의성을 대변하는 콰트로 컬렉션의 클래식, 화이트, 블랙, 레디언트, 그로그랭, 클루 드 파리 에디션의 주요 신제품은 물론, 히스토리 존에서는 1858년 프레데릭 부쉐론(Frédéric Boucheron)에 의해 창립 이래 직계 4대손에 의해 브랜드가 성장하는 과정을 역사적인 아카이브 이미지와 자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메종의 역사와 노하우, 주얼리의 탄생부터 런칭까지의 과정, 주요 아이코닉한 컬렉션 등을 디지털 장비를 이용해 인터랙티브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었습니다. 

ring2.jpg
- 쎄뻥 보헴(Serpent Bohème) 링 
옐로우 골드 바탕에 말라카이트 세팅 

Reflet Small in steel, pink dial with 22 diamonds, pink leather strap..jpg
- 여성용 리플레(Reflet) 스몰 워치 
핑크 컬러 다이얼에 22개의 다이아몬드 세팅 

Galleria Pop-Up Store Image.jpg

익스피어리언스 부쉐론 팝업 스토어는 5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EAST 광장에 마련되며, 월요일~목요일은 오전 10시 30분~오후 20시, 금요일~일요일은 오전 10시 30분~오후 20시 30분까지 오픈할 예정입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