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swan212

조회 4330·댓글 17
전설의 건즈 앤 로지스(Guns N’ Roses) 가수이자 최근 전 세계 투어 공연에서 활발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액슬 로즈가 스컬을 착용한 모습으로 HYT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건즈 앤 로지스의 창립(!) 멤버인 액슬 로즈는 지난 30년 간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한 록 아티스트 중 한 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독보적인 목소리로 록 역사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규율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그는 자신의 시계로 HYT를 선택했습니다. 최근 폭발적 반응의 AC/DC 투어와 함께 건즈 앤 로지스의 'Not in this Lifetime' 세계 투어에서 스컬 모델, 그 중에서도 스컬 마오리 버전을 착용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HYT의 공동창립자인 빈센트 페리아드(Vincent Perriard)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베른에서 열린 AC/DC 공연 백스테이지에서 액슬 로즈를 만났습니다. 그는 이미 HYT를 알고 있었고, 브랜드의 혁신적인 로큰롤 정신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하루라도 빨리 자신만의 모델을 만들기 원했고, 우리는 자신만의 확고한 세계와 아이디어를 지니고 있는 그와 논의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디자인한 그대로의 모습을 재현하는데 성공했습니다."  

HYT-Skull-AxlRose-Mush-72-RGB-002.jpg

스컬 액슬 로즈(Skull Axle Rose)는 액슬 로즈만을 위해 제작한 모델입니다. 다이얼 가운데에서 블루 PVD 처리한 다마스커스 스틸로 만든 스컬이 강렬한 인상을 풍깁니다. 그가 특별히 블루를 담아내기 원했다고 합니다. 스컬 주변의 아플리케 스타일 인덱스에도 모두 동일한 블루 컬러를 적용했고, 마지막으로 두 개의 사이드 플레이트를 9시 방향과 3시 방향에 추가했는데, 이를 클루드파리 패턴으로 장식하고 역시 블루 PVD 처리했습니다. 

HYT의 모든 시계가 그렇듯 블랙 액체가 시간을 표시해주고, 해골의 왼쪽 눈에서 초 디스크를, 오른쪽 눈에서 파워리저브 인디케이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HYT-Skull-AxlRose-Back-72-RGB-001.jpg

스트랩에는 블루 컬러 톱스티칭을 더해 로큰롤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케이스백에서는 전설의 건즈 앤 로지스 로고를 담아 록 아이콘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 아래에는 액슬 로즈의 서명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51mm 사이즈의 DLC 티타늄 케이스는 마이크로블라스트 피니싱 처리했고, 2016년 12월 오로지 25피스만 한정 생산한다고 합니다. 

HYT-SkullAxlRose-Lifestyle-1-004.jpgHYT-SkullAxlRose-Lifestyle-2-005.jpgHYT-SkullAxlRose-Lifestyle-3-006.jpgHYT-SkullAxlRose-Lifestyle-4-007.jpg

실시간 정보 및 뉴스 공지는 타임포럼 SNS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imeforumKorea

타임포럼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timeforum.co.kr

타임포럼 네이버 --> http://cafe.naver.com/timeforumnaver

 

Copyright ⓒ 2016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이 게시물은 타임포럼이 자체 제작한 것으로 모든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의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