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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ger Dubuis] 추신수 친선대사 위촉 (2).jpg


제네바에 매뉴팩처를 둔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로저드뷔가 새로운 브랜드 친선대사의 임명 및 브랜드의 대표적인 혁신 제품들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한 프레스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지난  25일 학동역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로저드뷔의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과 세계 최고 수준의 워치메이킹 기술력이 집결된 타임피스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2015년에 출시된 신제품을 포함하여 총 76억원대에 달하는 43피스의 제품들이 전시돼 시선을 모았습니다.


식전 아스트랄 스켈레톤을 테마로 한 별 모양의 쇼케이스를 중심으로 로저드뷔의 제품들이 전시되었고, 추신수의 포토타임이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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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ger Dubuis] 제품 전시컷 (2).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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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ger Dubuis] 제품 전시컷 (1).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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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을 화려하게 장식한 로저드뷔의 아스트랄 스켈레톤 영상으로 시작된 프레스 컨퍼런스는 한국이 사랑하는 메이저리그 스타플레이어 추신수 선수의 로저드뷔 코리아 브랜드 친선대사 임명에 이어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방한한 CEO 장 마크 폰트로이와 추신수 선수가 함께 한 미니 토크쇼 2개의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Roger Dubuis] 추신수 친선대사 위촉 (4).jpg


장 마크 폰트로이는 "뛰어난 기술력과 장인정신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으며 하이엔드 시계 분야의 선두를 지켜오고 있는 로저드뷔와 한국인으로서 메이저리그에 진출해 역동적인 플레이로 명품 타자가 된 추신수 선수 사이에 많은 공통점이 있다고 생각해 그를 친선대사로 임명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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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ger Dubuis] 토크쇼_1125 (2).jpg


특히, CEO 장 마크 폰트로이는 미니 토크쇼에서 로저드뷔와 추신수 선수가 지닌 세가지 공통점으로 희소성, 장인정신, 대담성을 직접 꼽는 등 추신수 선수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로저드뷔는 남들과는 다른 가치를 추구하는 파인워치 메이킹 애호가들을 만족시키기위해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놀랍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하는 브랜드로, 강한 파워를 지녔으면서도 정교하고 섬세한 타격을 선보이는 희소성있는 타자인 추신수와 닮은꼴이라는 것.


또한 모든 시계의 구성요소가 100% 인하우스 제조방식으로 이뤄지는 로저드뷔의 철저한 장인정신과 닮은 추신수 선수의 야구에 대한 집중력과 성실함에 대한 높은 칭찬도 곁들였으며, 대담성에 대해서도언급했습니다.


로저드뷔의 경우 디자인 및 기술개발 측면에서 남들이 생각하지 못하는 차별화된 방향을 추구하며 시계 무브먼트 뿐 아니라 케이스, 플랜지 등 시계 외적인 요소에까지도 100% 스켈레톤을 적용한 엑스칼리버 스파이더를 출시하는 등 전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매년 개발하는데, 추신수 선수 역시 올 시즌 초반에 보여줬던 부진한 성적을 특유의 대담함으로 극복하여 엄청난 활약을 한 명품타자라는 공통점을 가졌다 할 것입니다.


이에 대해 추신수 선수는 "로저드뷔만이 지닌 독창적이고 대범한 디자인과 시계가 담고 있는 미학에 이끌려 평소 애용하고 있다"며, "그렇기에 공식적으로 로저드뷔의 브랜드 친선대사로 위촉되어 더없이 기쁘다"는 뜻을 전했습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많은 취재진과 더불어 추신수 선수의 부인 하원미씨가 동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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