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Montblanc)이 지난 4월 선공개한 영국 출신의 배우 태런 에저튼(Taron Egerton)에 이어, 미국의 저명한 영화감독이자 시나리오 작가인 스파이크 리(Spike Lee)와 중국의 가수이자 배우인 천쿤(陳坤, Chen Kun)을 2020년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선정했습니다.
- 스파이크 리
몽블랑은 2020년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에 '내가 정한 삶의 방향이 나를 만든다(What Moves You, Makes You)'는 메시지를 강조하며, 자기 분야에 뚜렷한 목적의식과 열정을 가지고 실현해나가는 인물들을 가리켜 '마크 메이커(Mark Makers)'로 통칭하고 있습니다.
- 태런 에저튼
3인의 마크 메이커 중 태런 에저튼은 여러분들도 잘 아시다시피 영화 '킹스맨' 시리즈와 '로켓맨'으로 세계적인 스타 반열에 올랐으며, 스파이크 리는 영화 ‘똑바로 살아라‘ ‘말콤X‘ 등 수많은 명작들을 남긴 이 시대의 명장으로 2019년 ‘블랙클랜스맨‘으로 미 아카데미상 각색상을 수상하는가 하면 흑인 최초로 2020년 칸 영화제 심사위원장에 위촉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중국의 스타 천쿤은 '화피' '건국대업' 등 수많은 영화에 출연한 연기파 배우이자 작가로도 활동하며 폭넓은 영역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 천쿤
관련해 몽블랑 CEO 니콜라 바레츠키는 “새로운 캠페인은 몽블랑 DNA의 진화된 모습을 보여주는 기회라고 할 수 있다”며 “성공의 코드를 새롭게 정의한 마크 메이커 3인 ‘스파이크 리, 천쿤, 태런 에저튼‘을 통해 성공을 위한 여정에 몽블랑이 함께 한다는 메세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스파이크 리의 코멘터리 영상
- 천쿤의 코멘터리 영상
- 태런 에저튼의 코멘터리 영상
몽블랑의 2020년 글로벌 캠페인은 8월 말부터 각종 지면 및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노출될 예정입니다. 캠페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몽블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태런 에저튼 멋지네요.